[마케팅]아이오페(IOPE)화장품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IOPE 브랜드 소개
2. 본론- IOPE의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환경 분석
(1)거시적 환경
①인구 통계적 환경
②경제적 환경
③사회 문화적 환경
④정치 법률적 환경
⑤기술적 환경
(2)미시적 환경
① 경쟁분석
② 기업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집단
③ 기업 내부 환경
2) STP전략
(1)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
(3)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
3) 마케팅 믹스의 전략과 관리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4) 판매 후 고객관리
3. 결론-아이오페의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서론
누구나 한번쯤은 써 보고 싶은 화장품이 있다. 특히, 피부에 대해 오래 고민해오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움을 부여해 줄 수 있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이라면 더욱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예전 같았으면 이런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 다들 외국 브랜드를 이야기하겠지만, 요즘은 그 브랜드가 국내에 있다. 1996년 10월에 출시된 아이오페가 그것이다.
아이오페는 반세기를 넘게 쌓아온 지금까지의 화장품 기술을 결집, 고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각오로 그 태동이 시작된 브랜드로서 국내 최초의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출시된 지는 2년 남짓 되었지만, 이 브랜드가 준비된 것은 수년 전부터라고 한다.
코스메디컬 화장품 개발의 프로젝트를 갖고 출발한 아이오페 브랜드는 화장품 과학자와 피부과 의사와의 공동 연구의 진행, 고농축 식물 추출물의 함유, 계절 화장품에 국한되어 판매에만 주력하게 되었던 국내 화장품 행태에서 피부 타입별 화장품으로 접근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했다. 아이오페에서는 그간에 주름 제거 성분인 레티놀이 검토되었으며 이 안정화 기술을 토대로 비타민을 더욱 심도 있게 연구, 미백 전문 화장품인 비타젠 화이트를 개발하였다.
이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