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고객관리를 대행해주는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사업 목적
1. 회사명
2. 사업의 MISSIN
3. 사업의 탄생 과정
4. 사업의 필요성
Ⅱ. 사업 설명
1. 사업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
2. 사업의 구체적 내용
3. 사업의 규모와 형태
4. 회사의 예상 위치
Ⅲ. 조직계획
1. 예상 조직도
2. 인력 확보 계획
Ⅳ. TARGET 시장 및 마케팅 계획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경쟁업체
3. 판매촉진전략
4. 가격책정
5. 사업추진 일정계획
Ⅴ.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대처방안 제시
Ⅵ. 재무관리계획
1. 소요자금 조달 계획
2. 비용 산정과 조달 방식
2. 추정손익계산서
Ⅶ. 사업타당성 분석
*참고, 도움자료
- 본문내용
-
본인의 창업 아이디어는 인터넷비지니스에 관심이 많아서 처음부터 마케팅(홍 보, 영업...) 쪽만을 파고 들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대기업을 상대로 생각을 하게 되었다.
예) A의 가정은 대부분이 SAMSUNG의 가전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다.
그러면, 이러한 가정에 속해 있는 A와 같은 고객들을 타겟팅하여 SAMSUNG로 고가 새겨진 심플하고 되도록 예쁜 T-shirts를 선물하게 되면, A의 SAMSUNG 에 대한 Loyalty는 고객감동 이상이 될 것이다. 여기서 멈추는 것이 아니 라, 이는 후광효과와 파장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구체적인 예로 A의 동료 인 B는 A의 T-shirts를 보고 "어...이쁘네...그거 왠 거야?"라고 묻게 된다 면 A는 SAMSUNG에 대해 아주 호의적인 태도로 얘기를 함으로써 고객 만족이 라든가 홍보를 입소문으로도 충분히 그 효과를 낼 수 있으리라 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