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카이라이프 `SkyLife` 100만 유지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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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3.09.1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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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Part. 1 -
Strategy Plan
1. 제품 분석
2. 시장 상황 분석
3. 경쟁자 분석
4. Target 설정
5. Campaign 평가
6. Communication Concept 도출
7. Creative Guide Line

- Part. 2 -
Media Plan
1. 매체 집행 현황
2. Media Mix
3. 예산 추천 및 Scheduling

- Part. 3 -
Sales Promotion
본문내용
힘들고 피곤한 일상 속에서 Target이 위안을 얻는 곳은 TV…
그렇다면 기존의 CATV 보다 훨씬 좋은 SkyLife를 시청해야 하는 것은
힘들고 지친 이들이 누려 마땅한
‘조그마한 특권’ 일 것입니다.
Creative 소재: Family & Humanism
Tone & Manner: Warm & Funny
Target의 성향을 이야기해 주는 Creative
‘조그마한 특권’ 이라는 SkyLife의 Image를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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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호호 완전 조으네요 최고~
  • skdiwj***
    (2012.05.04 19:2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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