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카이라이프 `SkyLife` 100만 유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1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Part. 1 -
Strategy Plan
1. 제품 분석
2. 시장 상황 분석
3. 경쟁자 분석
4. Target 설정
5. Campaign 평가
6. Communication Concept 도출
7. Creative Guide Line
- Part. 2 -
Media Plan
1. 매체 집행 현황
2. Media Mix
3. 예산 추천 및 Scheduling
- Part. 3 -
Sales Promotion
- 본문내용
-
힘들고 피곤한 일상 속에서 Target이 위안을 얻는 곳은 TV…
그렇다면 기존의 CATV 보다 훨씬 좋은 SkyLife를 시청해야 하는 것은
힘들고 지친 이들이 누려 마땅한
‘조그마한 특권’ 일 것입니다.
Creative 소재: Family & Humanism
Tone & Manner: Warm & Funny
Target의 성향을 이야기해 주는 Creative
‘조그마한 특권’ 이라는 SkyLife의 Image를 전달
자료평가
- 호호호 완전 조으네요 최고~
- skdiwj***
(2012.05.04 19:29: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