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국내 애견 산업의 SWOT 분석, 국내 애견 산업의 STP 분석, 국내 애견 시장 및 산업 현황img

HOT[경영전략] 도쿄 디즈니랜드의 성공사례 분석img

HOT청소년지도의 개념과 의미 및 이론적 접근img

HOTSupply Chain Innovation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in the HealthCare Industryimg

최고 인기자료

best대한항공 경영전략img

best경영전략 - 대한항공의 관련 다각화 전략과 CJ그룹의 비관련 다각화 사례를 조사img

best진에어 기업분석과 진에어 서비스전략과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진에어 향후방향제언 PPT img

best[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포화상태의 일본편의점 시장을 통해 본 국내편의점 시장전망(A+리포트)img

img

1. 카카오 기업분석(1) 카카오 기업소개(2) 카카오의 주요사업2. 카카오뱅크 서비스소개3. 카카오뱅크 서비스특성4. 카카오뱅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카카오뱅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카카오뱅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일상에서 더 쉬우면서도 자주 이용할 수 있는 나만의 은행. 카카오뱅크는 사람과 은행의 만남이 더 쉽게, 더 자주 일어나야 한다고 믿는다. 사용자 중심의 혁신

2018.02.23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핀테크, 카카오페이, 카카오톡, 카카오뱅크 서비스분

img

1. CGV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CGV 성공전략3. 영화관 시장상황분석4. CGV SWOT분석과 전략제언(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SWOT전략-SO전략-WO전략-ST전략-WT전략5. CGV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CGV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eople(7) Physical Evidence7. 미래과제 연구8. 설문조사 결과연구

2018.02.23 / 4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CGV, CJ CGV,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성공전략과

img

Ⅰ. 서론1. M&A란?2. 수평적 M&AⅡ. 본론1. M&A 성공 사례 ? 현대기아1) M&A당시의 자동차산업2) M&A 당시의 현대˙기아의 상황3) 현대의 기아자동차 M&A과정4) 현대?기아차의 M&A효과5) 현대?기아의 성공요인2. M&A 실패 사례 - 벤츠크라이슬러1) M&A 당시 벤츠.크라이슬러 상황2) 벤츠*크라이슬러 M&A 과정3) 벤츠?크라이슬러의 M&A 결과4)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실패 요인 Ⅲ. 결론느낀점 및 시사점2. 수평적 인수합병인수합병은 위의 그림과

2018.02.22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M&A, 인수합병, 수평적, 현대, 기아, 현대 기아차의 수평

img

Ⅰ. 서론 1.기업소개 1.1 히든챔피언이란? 1.2 JVM이란? 1.3 JVM연혁 1.4 제품소개 2. 기업 활동 내역(수상내역)Ⅱ. 본론 1. 수익 극대화 전략 1.1 낮은 제조원가율로 인한 인건비 절약 1.2 세계 유수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한 조직적인 마케팅 1.3 연구개발(R&D) 투자로 인한 제품의 우수한 품질 1.4 특허출원 집중에 의한 높은 진입장벽 1.5 Specialization(특화) 1.

2018.02.22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JVM, 강소기업, 히든챔피언, 경영철학, 약포장, [국제경영]약 포장

img

1. 국가소개2. 프랑스 음식 특징3. 프랑스 음식 문화4. 프랑스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5. 실패 사례6. 우리나라 기업의 진출 가능성7. 사업제안1. 왜 프랑스에 투자를 해야 하는가??프랑스시장과 유럽시장의크기 : 유럽의중앙에위치한프랑스는교통의요충지로서 약 5억 명 의 유럽 소비자 시장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프랑스는 유로존 회원국임과 동시에 자유 통행 을 위한 센겐조약의 회원국으로서 물적, 인적 교류가 활발합니다.?프랑스는 에너지, Luxury, 소매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다국적 기업과 함께 혁신과 창조의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프랑스는 불어권 아프리카지역 진출을 위한 관문 입니다.유럽경제의 중심인 프랑스에 투자한 수많은 기업들은 다음의

2018.02.22 / 3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글로벌, 비지니스, 에티켓, 프랑스, 사업, 프랑스 비즈니스 에

img

1. 선정이유 및 동기2. 소개 및 SWOT 분석3. 인력확보4. 고객만족도 평가5. 실적관련 평가6. 시험 평가7. 외부전문가 평가8. 팀평가9. 비공식 평가@ 인력확보 - 적성검사의 장단점- 장점개인의 역량/태도/적성 에 대해 빠르게 파악가능인사 배치에 중요한 정보 제공- 단점“평가 받는다” 는 의식하에 거짓응답 가능성 존재질문지의 개발에 따로 인력과 비용이 필요

2018.02.22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인사관리, 직원관리, 조직관리, 인사고과, [인사관리]아웃백스

img

1. 사업 소개 및 최근 동향2. 경영방침3. CEO 정몽구 회장의 경영철학4. 기업문화5. 인적관리 시스템* 현대자동차의 신입사원 모집, 캠프- 신입사원을 뽑을 때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서 사진을 넣지 않음- 신입사원들에게 열정과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해병대 캠프를 열어서 훈련시킴

2018.02.22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현대자동차, 조직, 기업문화, 인적관리, 시스템, [행동조직]현대자동

img

1. ABOUT POSCO 2. 포스코의 복지형태 1) 주택단지 2) 복지카드 3) 여성복지 4) 기타복지3. 해결방안@ 복지카드*은행에서 발급하는 국내전용 BC신용카드로 사용자가 지정된 법인 카드* POSCO 복지카드’를 이용하여 선택 항목별 해당상품 구입 또는 서비스 이용* 복지카드 사용시 연회비 면제, 놀이공원 무료입장, 전국 유명콘도/호텔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 혜택*사회의 건전한 풍속을 해칠 수 있는 업종 및 시설 서비스 이용 제한

2018.02.22 / 2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포스코, POSCO, 인사관리, 복리후생, 직원복지, [인사관리]포스코의

img

01 1. 자동차 산업의 개관2. 자동차 공업과 연계된 철강 산업 입지3. 자동차 산업의 특징(vendor & module)02 1. 부품업체 입지를 결정하는 요인2. 부품산업의 변화와 공간적 특성3. 완성차 업체와의 거래 유형에 따른 입지 변화4. 연구 개발 긴밀도에 따른 입지 변화031.결론 및 앞으로의 동향 예측 전통적으로 자동차 산업이 발달한 영남권과 연구개발의 주요 핵심지인 수도권을 중심으로 자동차 부품 업체도 입지 강원권과 호남권에서는 그 입지가 현저히 낮음을 알 수 있음 거래 관계가 전속 거래에서 네트워크형 거래로 변화하여 입지가 분산되고 있는

2018.02.22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 자동차부품, 입지, 전략, 자동차 산업의 특성

img

1. 실버택배개요2. 사업구조3. 현장 조사4. 우수사례5. 내용분석&결론 먼저 실버택배의 추진배경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고령 인구 사회의 지속화 입니다.2010년 통계청 자료를 보면 1970년부터 2010년까지 65세 이상 노인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해왔고 2030년엔 약 12,790,000 명에 다다를 것으로 예측합니다.이에 반해 15세 이상에서 64세 이하의 생산 가능 인구는 증가세가 점점 줄어들고 있고 2020년을 경점으로 실질적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노인들은 수명 연장으로 인한 노후 생계비를 마련해야 하고 정부에서는 생산 가능 인구의 감소를 대체할 만한 인력을 구해야 합니다.하지만 현실적으로 생산 가능 인구가 줄어도 고령 인구가 일자리를 가질 기회는

2018.02.22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실버택배, 실버산업, 고령화, 노인일자리, 물류, 실버택배 사업 분석

img

1. Introduction - 동양그룹 소개 - 동양그룹사태란 무엇인가2. Analysis - 동양그룹사태가 일어난 원인 - 동양그룹의 재무제표 분석 - 동양그룹사태의 영향3. Conclusion- 동양그룹사태의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금융감독원이 2009년 5월 동양증권과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등 4년 전부터 동양증권 기업어음 문제를 이미 인지하고 있었지만 2011년 동양증권이 양해각서 내용을 위반하고 1년이 지난 2012년 7월에야 뒤늦게 금융투자업 규정 개정을 금융위원회에 건의한 것으로 확인됐다”

2018.02.22 / 4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동양그룹, 자금, 부실, 기업분석, 동양, 기업의 자금조달 방

img

1. STEEP 분석2. 3C 분석3. SWOT 분석4. 전략대안별 해결방안과 우선순위5. 세분시장의 도출6. 세분시장의 평가7. 표적시장의 선정9. 포지셔닝 맵 작성* 경쟁자 분석(Competitor Analysisㆍ현재 경영자: 온돌침대 회사(Ex 장수온돌침대)ㆍ잠재 경쟁자: 매트릭스 대기업(Ex 시몬스, 에이스)ㆍ경쟁자의 시장지위: 현재 온돌침대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IEC국제 표준안 채택, KC인증, 품질경영시스템도입, 기술혁신 중소기업선정 등ㆍ경쟁우위 기업의 강점과 약점 (장점) - IEC국제 표준안 채택(내수시장 확대와 수출시장

2018.02.22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장수돌침대, 마케팅, STEEP, SWOT,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장수돌

img

1. 기업 소개 : About Asahi Beer2. 위기 인식 및 분석 3. 위기관리 과정 및 커뮤니케이션4. 평가 : 지금의 아사히 맥주아사히 맥주는 점유율이 10%라는 최악의 상황을 맞은가운데 위기를 적절히 분석하여 다양한 위기 관리 (시음회를 통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새 제품 개발, 친환경 경영의실천 등)를 통해서 48년만에 업계 1위에 등극하였다.그 후에도 계속해서 점유율 40%를 유지하여 일본인이손에 꼽는 최고의 맥주 기업으로 재도약하였다.

2018.02.22 / 1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아사히, 슈퍼드라이, 기업경영, 위기극복, 일본기업, 아사히 맥주의 위기

img

1. 시장상황 분석2. 3C 분석3. SWOT 분석4. STP 전략5. 4P 전략 1) Promotion 2) Product네파는 매년 50%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루었고 단숨에 매출 2000억 원을 기록한 성공적인 후발 주자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쓰지 않고도 젊은 층을 공략해 아웃도어의 새로운 강자가 되었다. 또한 전문산악인을 대상으로 한 시험마케팅,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하고 스타마케팅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하였고 전지현 이서진 2pm등을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2018.02.22 / 4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이미지개선, 포지셔닝, 기획, 코오롱스포츠 이미지

img

1. CRM(고객관계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2. CRM의도입효과3. CRM의 필요성4. 기본적인 CRM 활동연구5. CRM 기업도입사례 연구(1) 질레트(2) 현대자동차(3) LG유플러스(4) 제일모직 (삼성물산)6. CRM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7. 결론 및 느낀점<참고자료>CRM은 본격적인 시장이 개발되고 산업들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욕구가 다양화하면서 소비자 각자의 취향에 맞춘 재화와 서비스가 제공되며 탄생했다. 소비자는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재화들이 있고, 기업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 재화나 서비스가 제공되면 단칼에 그 기업을 외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또한 CRM의 등장은 4P(product, place, prom

2018.02.22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CRM, CRM 사례, 고객관례관리, CRM 마케팅, 고객만족경영, [CRM 사례연구]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