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태평양 화장품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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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태평양 소개

Ⅱ. 태평양 화장품의 마케팅전략

Ⅲ. 파워브랜드의 사례

Ⅳ. 헤라와 설화수의 종합전략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뿌리식물 추출물 사용, 글로벌 토탈 뷰티케어
라네즈 이오공감세대를 타겟
라네즈걸 1822세대 - 소녀와 여인의 중간 걸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오페 상품의 기본가치에 충실, 기능성 제품 주력
마몽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 강조한 기초에 주력
이니스프리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추구, 허브 등의 자연식물 추출물 사용
헤라 고품위의 젊은 세대지향, 최초의 프레스티지 브랜드구축
설화수 한방추출물을 사용, 한방화장품의 명품 브랜드 구축
리리코스 해양성분 추출물 사용
베리떼 보석성분과 결합, 보석의 아름다움을 브랜드에 접목
에뛰드 고품질, 합리적 가격, 심플한 디자인 , 다양한 칼라로 승부
프리메라 유기농 재배식물 추출물로 피부건강을 강조
이플립 식물 추출물을 이용하여 바디스킨케어기능 강조
오딧세이 남성 프래스티지 브랜드로 도시적 남성이미지 강조
미래파 남성토탈브랜드로 자리매김

에뛰드 - 1822세대, 초저가격 화장품붐이 일기 이전부터
적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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