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연예인누드집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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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상황분석
Ⅲ. 마케팅 믹스 전략
Ⅳ. 결론 및 전망
본문내용
1). 불황의 연예계
2). 성현아 이전의 ‘돈 안되는’ 누드서비스
3). 성현아 이후의 ‘돈 되는’ 누드 서비스

2). 성현아 이전의 ‘돈 안되는’ 누드 서비스
최초의 누드집을 낸 유연실
서갑숙, 정양 등의 실패
실패요인
①. 마케팅 전략 부재
②. 외부환경 분석 無

3). 성현아 이후의 ‘돈 되는’ 누드 서비스
2003년도의 누드 열풍
성현아와 권민중의 성공
연예인들의 경쟁적 진출


1). 외부환경분석⑴.사회/문화적인 변화
누드에 대한 인식변화
10대들의 영향
웰빙(well-being)
⑵. 기술적인 변화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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