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네이트 닷컴 홍보기획서 - 포털 사이트로서의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를 위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9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문제 진단

Ⅱ. 상황 분석

Ⅲ. 조사 수행

Ⅳ. 목표 및 공중 설정

Ⅴ. 공중별 전략 전술

Ⅵ.예산 책정

Ⅶ.평가 방안
본문내용
1.SK 커뮤니케이션즈 비젼

네이트 닷컴 서비스의 기본목표 :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새롭고 편리한 방법으로 제공하는 것
-포스트 포털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Context Aware Service (CAS)'라는 새로운 서비스 개념을 도입

2. 연혁

2002 12.07 네이트 닷컴, 라이코스코리아와 통합
11.11 ㈜넷츠고-라이코스코리아㈜ 통합법인 SK 커뮤니케이션즈㈜ 출범
10.08 네이트 닷컴, 포털사이트로 새단장
2003 02.01 네이트 닷컴, 월간 순방문자수 기준 4위 입성
(인터넷 메트릭스 집계)

3.문제 진단

- 이용자들의 그릇된 인식대다수의 네티즌들이 네이트 닷컴이라는 포털 사이트에 대한 인식 부족

- SK 텔레콤의 모바일 서비스인 네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 닷컴과 혼동하여 인지

- 네이트닷컴이 메일,메신저,정보 검색,커뮤니티 등 종합적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포털 사이트로서의 기능을 다하지 못하게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cywold 싸이월드 swot분석
  • 네이트 온과의 서비스 연결을 통해 많은 수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되면서 미니 홈피 부분(블로그 서비스부분)에 있어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게 되었다.②네이트온과의 서비스 연계->실 사용률이 높은 네이트 온에 미니홈피 로그인 기능의 첨가는 타사의 미니 홈피에 비해 높은 사용률을 가져왔다.③독자적인 솔루션 구축-> 포털 사이트나 커뮤니티 업체가 뚜렷한 수익모델이 없다는 것에 비해 싸이월드는 일찍 미니홈피 시장을 구축하므로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 P&G다우니 섬유유연제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증대향기 마케팅에 대한 관심 증대고농축 섬유유연제 시장의 성장유독물질함유 발표 후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 우려SWOT 분석29제품의 차별적 특성인 향이 오래 지속되는 자연유래성분의 마이크로 향기캡슐 제품이라는 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가 낮다.제품의 차별적 특성인 향이 오래 지속되는 자연유래성분의 마이크로 향기캡슐 제품이라는 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인다.문제점 및 기회점30광고 기본 전략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성공사례
  • 네이트닷컴을 출범하면서 SK텔레콤에서 분사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8월 싸이월드를 인수합병 하면서 지금과 같은 모습이 만들어 졌습니다.SK커뮤니케이션즈는 종합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닷컴’,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트온’, 독특한 1인미디어 방식의 ‘통’, 국내 제일의 블로그 사이트인 ‘이글루스’ 온라인 교육기업 ‘이투스’ 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검색기능 강화를 위한 ‘엠파스’ 와 ‘코난테크놀로지’를 인수하여, 포탈 시장

  • [광고기획서] 대한항공 2030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기획서
  • 광고 컨셉으로 잡았다.광고 전략1. 표현전략B-boy에 대한 해석① boy의 새로운 해석해석 그대로의 소년이 아니라 소년이 가지고 있는 꿈과 꿈을 향한 용기를 뜻하는 말로써 ‘Brave of Youth의 속뜻을 내포하고 있는 단어② be-boy ‘소년이 되어라!’사회인으로서 준비를 하고 있는, 혹은 사회인으로서 출발을 하는 2030세대에게 소년의 꿈과 꿈을 향한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2030세대의 꿈과 도전을 대한항공이 서포트하고 있음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