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네이트 닷컴 홍보기획서 - 포털 사이트로서의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를 위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9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문제 진단
Ⅱ. 상황 분석
Ⅲ. 조사 수행
Ⅳ. 목표 및 공중 설정
Ⅴ. 공중별 전략 전술
Ⅵ.예산 책정
Ⅶ.평가 방안
- 본문내용
-
1.SK 커뮤니케이션즈 비젼
네이트 닷컴 서비스의 기본목표 :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새롭고 편리한 방법으로 제공하는 것
-포스트 포털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Context Aware Service (CAS)'라는 새로운 서비스 개념을 도입
2. 연혁
2002 12.07 네이트 닷컴, 라이코스코리아와 통합
11.11 ㈜넷츠고-라이코스코리아㈜ 통합법인 SK 커뮤니케이션즈㈜ 출범
10.08 네이트 닷컴, 포털사이트로 새단장
2003 02.01 네이트 닷컴, 월간 순방문자수 기준 4위 입성
(인터넷 메트릭스 집계)
3.문제 진단
- 이용자들의 그릇된 인식대다수의 네티즌들이 네이트 닷컴이라는 포털 사이트에 대한 인식 부족
- SK 텔레콤의 모바일 서비스인 네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 닷컴과 혼동하여 인지
- 네이트닷컴이 메일,메신저,정보 검색,커뮤니티 등 종합적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포털 사이트로서의 기능을 다하지 못하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