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Company Overview
회사개요
연혁
NCsoft mission
Management Profile

II. Why NCsoft
Lineage 의 성공요인
산업구조분석
경영자원
우수한 Game 운영&유지능력
Global Network

III. 게임산업의 전망
국내 시장 점유율
수익 흐름
On-line Game 시장의 규모
On-line Game 시장의 성장성

IV. NCsoft 전략적 제휴

V. NCsoft의 향후전망
Industry Leadership 의 유지
제품군 다양화
궁극적 목표
본문내용
* 연혁

도입기(97)
1997.12 Microsoft Solution Partner(First in Asia)
1997.12 Korea Technology Credit Guarantee에 신기술 우수업체 선정
1997.03 Ncsoft 설립

성장기(98~01)
2000. 07 “Taiwan, Gamania 리니지 개통
2000. 07 NCsoft KOSDAQ 등록
1999. 12 ’99 ‘Chollian Contents Award’에서 MMORPG “Lineage” 대상
1998. 12 ’98 ‘The Korea Game Award ’에서 “Lineage” 대상
1998. 09 한국 MMORPG “Lineage” 유료 서비스 개시

도약기(01~03)
2003. 04 China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2002. 12 “ArenaNet” 인수
2002. 11 China “Sina.com’ JV
2002. 02 Japan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JV with SOFTBANK)
2001. 07 Hong Kong “Lineage” 서비스 개시
2001. 05 Destination Games(Austin TX)인수
2001. 05 U.S “Lineage” 서비스 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 게임25.127.49.237.235.840.58.941.73.042.62.242.2-0.941.8-0.9아케이드게임177.1200.513.2267.033.2280.04.9294.05.0309.05.1331.07.1348.05.1비디오 게임119.5137.415.0161.317.4217.835.0243.912.0246.31.0234.0-5.0198.9-15.0모바일게임---0.3-9.53066.716.068.425.559.447.887.599.0107.1합계329.4375.514.0480.327.9568.418.3627.910.5667.46.3706.95.9743.75.2세계 게임시장 규모는 1999년 말 약 376억 달러 규모연 평균 15.2%씩 증가2003년에는 668억 달러 전망1999년 말 유형별 게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제목 차례I. 연구 개관 11. 연구 배경 및 목적 12.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23. 엔씨소프트(NCsoft) 소개 5II. 기본적 분석 71. 엔씨소프트의 상품, 서비스 분석 72. 성과 분석 93. 기존 및 잠재 경쟁사 분석 124. 환경 분석 135. 조직 상황 분석 종합 22III. 전략 제시 231. 엔씨소프트의 기존 전략 232. 연구팀 선정 전략 25IV. 결 론 27V. 향후 연구 방향 29부 록참고문헌 및 사이트표 목차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 엔씨소프트 재

  • 넥슨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회사소개, SWOT , 4P, 5C, 마케팅 전략, STP]
  • 넥슨(NEXON) 마케팅전략성공사례 분석목 차【 1 】회 사 소 개【 2 】환 경 분 석▷ 트랜드 분석▷ 시장 규모 분석▷ 경쟁사 분석【 3 】마 케 팅 분 석▷ 4P 전략▷ STP 전략▷ SWOT 분석【 4 】성 과 분 석1. 넥슨,`국내게임 선두업체 2. 넥슨의 경영 성적표3. 해외 진출 성과【 5 】향 후 전 략I. 단 기 전 략II. 중장기 전략【 1 】회 사 소 개- 넥슨 소개 - 넥슨은 188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 [경영학원론] 게임산업분석-NCSOFT, 넥슨, 한게임
  • “The Analysis of Game Industry”원론경영학“Three Different View of Business strategies“목 차서론 - 업계동향 & 기업 선정이유기업별 4P분석SWOT분석과 전략적 대안Summary & Conclusion원론경영학“Science may set limits to knowledge, but should not set limits to imagination.” - Bertrand RusselNCSOFT NEXON Hangame1CASE서론I. 서론1. 국내 게임시장의 현황Star아이온 Question드래고니카펀치몬스터Dog길드워시티오브히어로Star던전앤파이터마비노기영웅전Question카운터스트라

  • [경영성공사례] 엔씨소프트 ‘NC Soft’의 성공사례연구- 내부자원 및 역량을 중심으로
  • 게임시장 및 경쟁자분석1) 국내게임시장분석2) 경쟁자분석 3. NC Soft의 가치사슬분석 및 차별역량테스트4. NC Soft의 성공요인분석1) 내부적 요인분석2) 외부적 요인분석5. NC Soft의 SWOT 분석6. NC Soft의 대응방안모색Ⅲ. 결론1. 요약 및 정리2. 토의과제제시【참고문헌】Ⅰ.서 론1. 연구배경 및 내용목표달성을 위한 계획, 경쟁에서 이기는 방법, 보유자원의 축적과 활용 등으로 다양하게 정의되어지는 ‘전략’은 급변하는 디지털시대의 기업경영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