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네이트온 NATE ON 의 확고한 1위 구축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첫번째, 상황 분석
두번째, 광고 기본 전략
세번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네번째, 광고 매체 전략
참고, 배너광고 TV광고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자사분석_

- SK커뮤니케이션즈

- 2002년 개발시작

- 이용자 수 : 863만 2천명(05.02.27 현재)

-주 이용자 층 : 10~20대 남,녀

-다양한 기능 : 메신저 기능, 파일전송 기능, 게임,
컬러링 다운로드, 미니홈피, 무료문자메시지


경쟁사 분석_

- Microsoft사

- 99년 8월 서비스 시작

- 이용자수 : 855만 6천명(05년 2월 27일 현재)

- 주 이용자층 : 20~30대

주 기능 : 메신저 기능, 파일전송기능, 게임,
사용자정의 이모티콘


소비자 분석_

전체 인터넷 사용자중 39% 이상이 메신저를 사용하고있으며
그 중 10대는 버디버디 20~30대는 MSN과 NATE ON을 주로 사용
그러나 메신저를 2개 이상 중복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광고타겟설정_

전체 인터넷 사용자중 39% 이상이 메신저를 사용하고있으며
그 중 10대는 버디버디 20~30대는 MSN과 NATE ON을 주로 사용
그러나 메신저를 2개 이상 중복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안보여요ㅜㅜ,,,,왜 안열리지;
  • bin***
    (2008.06.10 20:53: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너무 대충만드신듯...
  • happytoy***
    (2005.12.16 05:02:47)
회원 추천자료
  • 다음커뮤티케이션
  • 의 규모나 형성의 속도측면에서 매우 크고 빠르다. 고객의 욕구를 충족 시킬만한 질적 양적으로 우수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 받아야하며, 새로운 인터넷 기술의 도입, 서비스 개발, 커뮤니티 개발을 해야 한다. 자사가 보유하고 있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므로 포털 기업에게 있어 네트워크 구축은 사활을 건 기업 전략(corporate strategy)이 되고 있다.3)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장과정(1) 1995년 ~ 2001년 : 인터넷의 지평을 열다. 다음(D

  • [경영정보] 인터넷비즈니스 포탈사이트의 웹사이트 평가
  • 위한 평가에 주목적을 두고 있다. ② 포털사이트의 웹사이트 평가필요성초기에 인터넷이 새로운 광고/마케팅의 도구로 선을 보인 이래 많은 기업들이 구체적인 비즈니스 목표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없이 우후죽순처럼 웹사이트를 구축해왔지만 이제는 이렇게 구축된 웹사이트를 통해 기업이 시장에서 어떤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웹 마케팅 투자에 대한 Return-On-Investment를 얻고있는가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 기업 인수 합병 M A
  • 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2004년04.14 싸이월드,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09.30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12.10 싸이월드, 2004 대한민국 국회 대중문화&미디어대상 인터넷부문 대상 수상12.16 SK커뮤니케이션즈, 제5회 올해의 인터넷 기업상 대상 수상2005년03.30 네이트온, 메신저 시장 1위 등극06.08 싸이월드, 중국 서비스(www.cyworld.com.cn) 오픈10.06 싸이월드, 대만서비스 위한 홍콩 Cherrypicks사와 조인트벤처 계약체결10.31 싸이월드 미국법인 설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의 광고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검색광고는 특정 키워드를 조회했을 경우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타깃화된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어 일반 광고보다 클릭률이 높고 구매 전환율이 좋습니다.효과적인 키워드 광고를 위한 순서는- 키워드 선정작업, 경쟁사 벤치마킹 작업- 키워드 특성에 따른 T&D(Title and Description) 작업- 정확한 랜딩페이지(Landing Page) 설정- 편리하고 안전한 구매 프로세스 구축- 광고효과(ROI : Return of Investment) 측정입니

  • [인터넷서비스경영] daum과 네이트 서비스경영사례
  • 커뮤니케이션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어 놀래기도 하고 신기해 하기도 했습니다.예를 들어 쇼핑 예약 메일 모바일 뉴스 금융 교육 생활 검색 사전 오락 등이 있어 생활에 필요한 여러 가지들이 있어 우리의 삶이나 바쁜 일상에서 돌아 다니지 않고 자리에 않자 편안하게 컴퓨터로 하고싶은 것들과 사고싶은 것 등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펼리하게 이용 할수 있기 때문 입니다또한 다음은 처음으로 인테넷 회사로써 코스닥에 진출도 했습니다.그래서 모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