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 OB맥주 소비자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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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10.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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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프로모션분석

SWOT분석

캠페인 1

캠페인 2

광고전략

결론
본문내용
현재 주류시장 상황

주류취향의 고급화
여성음주자의 증가
음주연령 하향화
저도주 선호


젊은 직장인이 TARGET

프로다운 이미지의 모델(권상우,
김래원,고소영 등)을 기용하여PROFESSIONAL한 젊은이의
생활가치와 감각을 표현

STRENGTH

전통을 지닌 맥주의 원조
국내 최초 쌀 첨가
업소 유통망 윤활
소비자 인지도 높음

THREAT

맥주의 가정용시장 확대
그린마케팅 인기로 경쟁
브랜드의 ‘물’인지도 상승

맥주 = 저관여제품
인지적 반응을 유도하기 보다는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야 한다.
인지도가 높은 모델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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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단히 매우 진지하게 올드한 ppt.....
  • lhw7***
    (2012.11.22 20: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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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untan***
    (2005.10.30 20: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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