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Auction 옥션의 시기별 광고전략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uction 소개

시기별 광고 전략 및 성과분석

향후 마케팅, 광고 전망

참고자료
본문내용
Product
신제품의 테스트마켓
DB마케팅을 통한 Value Up -> 입점수익 확대
Price
고관여 제품에는 높은 수수료율
낮은 금액에는 수수료 면제
Place
타 인터넷 사이트와의 전략적 제휴
Promotion
방송 / 인터넷 매체와 e-mail을 통한 광고


2기의 마케팅 믹스(4P)


Product
고객제안 위주의 경매물품 제공
Off-Line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공급망 확보
Price
고객중심의 가격결정 체제 마련 (타 인터넷 쇼핑몰과의 차별화)
Place
기 제휴된 제조업체 유통망을 사용 (신뢰성 보장)
Promotion
인터넷 매체와 e-mail / 안내 우편물을 통한 광고
경쟁적 포지셔닝
참고문헌
관련 사이트
- ㈜옥션 (http://www.auction.co.kr)
- 애드웹 (http://www.adw.co.kr)
- 정보통신 정책 연구원 (http://www.kisdi.re.kr)
- 한국증권전산㈜ Datamall (http://datamall.koscom.co.kr)
- 디지털 타임즈 (www.dt.co.kr)
- 통계청 (www.nso.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옥션을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옥션은 국내 전자상거래 발전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한발 앞선 사업전략과 보다 차원이 높은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전자상거래기업으로서의 지위를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2) 회사 소개(1) 회사명 : (주) 옥션 (Internet Auction Co., Ltd.) (2) 대표 : 이재현 사장(3) 경영이념(4) 본사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2-1 미래와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옥션을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옥션은 국내 전자상거래 발전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한발 앞선 사업전략과 보다 차원이 높은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전자상거래기업으로서의 지위를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2) 회사 소개(1) 회사명 : (주) 옥션 (Internet Auction Co., Ltd.) (2) 대표 : 이재현 사장(3) 경영이념(4) 본사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2-1 미래와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옥션의 성공과 전략은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한다.2) 옥션의 개요2-1) 옥션 소개 옥션은‘사고파는’거래기본을 바탕으로 생활속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상품과 정보를 주고받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대한민국 대표 오픈마켓 이다. 2-2) 옥션의 경영이념 2-3) 옥션 주요연혁3) 옥션사업분야사업부문은 크게 상품매출, 광고매출, 경매수수료 및 기타매출로 구분 할 수 있으며 세부적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전략을 구상 할 수 있다. 업계 1위는 그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업계2,3위는 1위를 차지하기 위해 더 다양한 마케팅을 구사하기 때문이다. 각 경쟁업체들의 장단점을 파악하게 되면 좋은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수요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키워드 광고나 옥션, 온켓 등의 인기 검색어 목록을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3.사업계획서 만들기시장조사가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분석
  • Auction(3) 관심 물품 보기란(4) 쇼핑 도우미 코너4. 회원 가입 수 추이제 3 절 옥션의 마케팅 전략 (4Ps)1. 제품전략(Product)2. 유통 전략(Place)(1)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 금지(2) 입찰 조작 및 입찰 방해 (3) 판매나 구매 거부 시 불이익3. 가격전략(Price)(1) 등록과 낙찰 수수료(2)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3) 부가 서비스 수수료 4. 촉진 전략(Promotion)(1) 광고전략(2) 이벤트 전략제 4 절 SWOT 분석(2) 인터파크 제 1 절 인터파크 소개 1. 회사 소개2. 연혁3. 개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