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밀란 분석 &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ⅰ.자사분석
1. 회 사 연 혁
2. 제 품 분 석
3. 경쟁사 제품과 대체제품
4. SWOT 분석
5. 4P 분석
6. 현재 광고 분석
7. 설문조사 분석
ⅱ.광고전략
1. 광고목표
2. STP 전략
3. 매체습관
4. 판촉수단
5. 광고 예산
6. 광고컨셉 및 크리에이티브
Ⅲ. 결 론
- 본문내용
-
현대사회와 같이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한 시장상황에서는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가 등장하고 또 그만큼의 브랜드가 소멸되곤 한다. 이러한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광고 제작자는 소비자의 기억 속에 효과적으로 브랜드의 이름을 기억시킬 방안에 골몰한다. 메시지와 컨셉 등의 차별화를 통해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그들의 목표이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방안들이 시도되고 있다.
“우리는 단지 2위입니다(Avis is only NO.2 in rent a cars)"라는 카피는 1960년대 Avis렌트카 회사의 카피이다. 이 광고는 최초의 현대적 포지셔닝 광고의 하나로, 2위 업체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한다는 논리의 놀랄만한 설득력으로 경쟁업체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믿게 만들었다. 즉, 2위 업체의 성공적 광고전략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어 놓은 사례이다.
우리가 밀란을 선정한 이유는 남들과 다른 독특한 제품을 선정하던 중 가발을 선택했고 가발시장을 분석해본 결과 하이모가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으나 실제 점유율은 밀란과 비슷함을 알 수 있었다. 현재 하이모가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가발시장에서 우리는 높은 기술력을 갖춘 밀란의 기업분석과 효과적인 광고제시를 통해 밀란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증대․시장점유율의 확대로 업계 1위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참고만 하세요... 조금 도움
- jakom***
(2007.10.25 17:15:30)
- -_- 돈 아까워........... 상세한 데이터가 하나도 없다
- lliii***
(2006.11.12 23:34:29)
- 노력은 가상하나 시장 기초분석이 잘 못되어 가발시장의 이해를 하고 작성되었는지 궁금할 정도... 학점을 준다면 C-
- he***
(2006.09.22 15:54:48)
- *^^*
- pen0***
(2006.07.01 14:10: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해 봅시다
- 사업계획서 - 독거어르신 봄 가을 나들이 및 고아원방문
- [애니메이션] 마리이야기 분석
- 위기 스크리닝 척도 한국 청소년 상담 원출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 각자의 관심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국방법을 제시하시오(예,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가치 갈등이 발생하는 예를 하나 들고, 그러한 가치 갈등이 발생하였을 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안
- 개인심리학자인 아들러이론의 주요 개념 열등감과 보상, 우월에 대한 추구, 가상의 목표, 사회적 관심, 생활양식, 출생순위 중 4개를 선택하여 각각의 개념에 학습자 자신의 성장과정과 현재 자신의 삶에 적용하여 분석하여 설명하시오
- 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