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와 BLS, LA-FedEx 전략적제휴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aura Ashley
Overview
The Late 1980s and the Arrival of Jim Maxmin
Federal Express and Business Logistics Services
Laura Ashley의 문제점
전략적 제휴
제휴의 시작
Solution
전략적 제휴의 위기와 과정
결론

제3자 물류 관점에서 본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
전략적 제휴의 적절성 판단을 위한 핵심 질문
본문내용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

1992 . 3월 20일 LA와 FedEx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FedEx의 BLS가 LA의 전 세계 유통을 대신
1992 . 9월에 창고 시스템을 통합 1993 . 1월에 매장 시스템 통합
1993 . 9월에 24~48시간에 어느 지역이든지 배달 가능하게 됨.

이렇게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기대되는 것은
LA에는 훨씬 효율적이고 낮은 비용의 유통,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BLS에는 새로운 사업의 장을 열어주는 동시에 시장의 확대
그러나 전략적 제휴가 실패한다면 LA는 계속적인 비효율적 유통구조를 가질 것이고 BLS는 새로운 사업의 퇴보를 가져올 것이다.

Laura Ashley


Overview
1953년 버나드와 로라 애슐리에 의해 식탁보를 만드는 사업으로 시작. 주로 전원적인 전통적 제품을 생산. 지난 50년 동안 세계적인 성공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게 되었다.
LA는 그들의 시장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하여 세분화시켰다. 아주 어린 세대부터 나이 든 세대까지 모든 세대를 대상으로 삼았으며 패션에 관심이 있으나 앞서가지 않는 소비자들을 목표로 삼았다. 그리고 회사는 소비자와 매장의 직원들 간의 상호 개인적 관계를 중시했다.

The Late 1980s and the Arrival of Jim Maxmin
1990년에 전 세계적으로 481개의 소매점을 가지고 있었다. (1986년에 231개) 그러나 LA의 브랜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재정적으로 상당히 좋지 않았다. 1986년 초에 LA는 운전 자본의 집약도, 과도한 단기 부채 등 재정적인 취약함이 나타났다.
1980년대에 LA는 부정당한 구조를 가진 비싼 유통체계를 가지고 있었고 IT의 투자는 회사의 성장을 지연시켰다.
1990년 역시 특별한 경제적 환경변화가 LA의 공급 체인의 복잡성을 더했다. (자가 생산 비율이 100%에서 42%까지 하락) 그리고 계속해서 비효율성과 운영상의 어려움이 가중됐다. 이러한 상황에서 1991년 경영자가 Bernard에서 Maxmin으로 교체되었다.
Maxmin은 사업을 합리화시키고 결정을 분산화하면서 Simplify, Focus and Act(SFA)로 불리는 공격적인 캠페인으로 브랜딩과 유통,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그는 ‘조직을 전략적으로 이끌고 경쟁에 초점을 두며 시장 지향적이고 종업원에게 동인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첫 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AFedEx전략적 제휴 보고서
  •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1992 . 3월 20일 LA와 FedEx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FedEx의 BLS가 LA의 전 세계 유통을 대신1992 . 9월에 창고 시스템을 통합 1993 . 1월에 매장 시스템 통합1993 . 9월에 24~48시간에 어느 지역이든지 배달 가능하게 됨.이렇게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기대되는 것은LA에는 훨씬 효율적이고 낮은 비용의 유통,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BLS에는 새로운 사업의 장을 열어주는 동시에 시장의 확대그러나 전략적 제휴가 실패한다면

  •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2005전략적 제휴 Laura Ashley and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Ⅰ 서론1992년 영국에 기반을 둔 Laura Ashley와 수송업계의 리더인 FedEx의 BLS는 로라 애쉴리의 세계적인 배급을 아우르는 BLS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제휴는 향상된 신뢰성, 속도, 원활한 배달을 제공함으로써 LA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변화 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 제휴는 위에서 언급 한 LA의 전략적 이점뿐 아니라 BLS에게도 긍정적 측면을 부여해 주는데, 국제

  • [물류관리 -전략적제휴]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
  • 물류관리 2005전략적 제휴 Laura Ashley and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Ⅰ 서론1992년 영국에 기반을 둔 Laura Ashley와 수송업계의 리더인 FedEx의 BLS는 로라 애쉴리의 세계적인 배급을 아우르는 BLS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제휴는 향상된 신뢰성, 속도, 원활한 배달을 제공함으로써 LA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변화 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 제휴는 위에서 언급 한 LA의 전략적 이점뿐 아니라 BLS에게도 긍정적 측면을 부여해 주는데, 국제

  • [물류관리] Laura Ashley &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애슐리와 페덱스) 전략적제휴
  • LA에 있어 물류기능은 핵심적인 역량이 아니다 라는 것을 인지하고 두 번째 대안을선택하고 최적의 공급업체로 Federal Express사의 BLS사업부를 선택하였다. BLS(Business LogisticServices)는 1987년 FeDex의 사업부로 설립되어 FeDex의 네트워크를 이용한 수송업무, 창고업무, 정보시스템등의 일을 하고 있다.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와 성과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대 효과Laura Ashley는 Federal Express와의 협상보다는 양사 모두가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지속적 협력관계

  • [물류관리] LA와 FeDex(페덱스)의 전략적 제휴
  • LA에 있어 물류기능은 핵심적인 역량이 아니다 라는 것을 인지하고 두 번째 대안을선택하고 최적의 공급업체로 Federal Express사의 BLS사업부를 선택하였다. BLS(Business LogisticServices)는 1987년 FeDex의 사업부로 설립되어 FeDex의 네트워크를 이용한 수송업무, 창고업무, 정보시스템등의 일을 하고 있다.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와 성과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대 효과Laura Ashley는 Federal Express와의 협상보다는 양사 모두가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지속적 협력관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