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용기면(컵라면)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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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창 업
1.1 창업 / 사업분석
1.2 시장조사 / 사업전략 제시
1.3 사업등록 / 무역업 등록
2. 거래처 선정 / 계약체결
2.1 거래처 발굴
2.2 신용조사 / 거래제의
2.3 계약체결
3. 대금결제 방법결정
4. 운송 / 해상보험 계약의 체결
5. 통 관
본문내용
판매전략
한국라면에 대한 인지도가 크다는 점 활용
광대한 시장 → 거점을 확보하고 안테나숍 설치
기존업체 : 컵라면 위주로 개발(차를 마시기 위한 물이
상비되어 있음에 착안)
신(辛)라면 : 끊여먹는 라면 / 매운맛 으로 차별화전략


 우리제품 : 철저히 차별화한 신라면과 달리 중국과 가격대를
맞추고, 맛 또한 중국의 입맛과 문화에 맞추는 한편
한류열풍으로 인한 한국의 인지도와 웰빙열풍을
이용한 라면을 유통시킴으로서 경쟁력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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