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보아의 일본시장진출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마케팅 조사
1. 1 마케팅 조사
1. 2 마케팅 조사과정
1. 3 국제마케팅 조사
Ⅱ. 음반산업
2.1 음반산업의 개요 및 특징
2.2 일본의 음반산업
2.3 음악산업의 마케팅 조사방법
III. BoA의 일본진출 성공사례연구
3.1 SM Entertainment
3.2 BoA 수익 및 결과
3.3 BoA 일본진출 성공분석
3.4 SES 일본진출 실패분석
- 본문내용
-
국내 마케팅 조사와 마찬가지로 똑같은 단계 즉 조사문제의 규명과 정의 및 조사계획의 수립으로부터 조사결과의 해석과 보고에 이르는 단계를 취함
여러 상이한 국가의 여러 시장을 취급하기에 많은 상이한 문제에 직면
상이한 시장들은 경제발전 수준, 문화와 관습, 구매패턴의 수준이 매우 상이
이에 2차 자료를 획득하는데 상당히 고전하고 수집된 자료를 연결하거나 비교하기도 매우 힘듬
적절한 표본을 추출의 어려움
=> 이러한 문제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국제 마케팅이 부상, 제기 됨에 따라 국제 마케팅 조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국제마케팅 조사에 소요되는 비용과 문제점이 많기는 하지만 마케팅 조사를 실시하지 않음으로써 기회를 상실하고 실수를 범하게 되는 손실이 너무나 클 수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깔끔한 정리가 돋보이네요^^
- kind***
(2010.05.04 22:24:41)
- 발표하는데 좋은 자료 주셔서 감사 합니다^^
- rbgudl***
(2007.06.01 23:28: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