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얼리어답터(www.earlyadopter.co.kr)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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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이트 선정 동기

2.http://www.earlyadopter.co.kr/ 에 대해서

3.환경분석

4.5c분석

5. ㈜얼리어답터가 추구하고 있는 미래의 전략제시

6. 전략제시(제언)
본문내용
1. 사이트 선정 동기
1)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 소개된 후, 소비자들이 그 제품을 구입하고 수용하게 되는 시점은 그 소비자의 성격에 따라 상이하다.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신기술과 신제품의 출시시기가 짧기 때문에 신 제품이 등장할 때마다 시장에 제품이 널리 퍼지기 까지 걸리는 시간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다. 기술 수용도는 아래 그림과 같이 다섯가지 단계로 나누는데, 가장 빠르게 기술을 받아들이는 이노베이터, 그 다음으로는 EA가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EM이나 LM에 속하는 사람으로 앞의 두 그룹이 신제품을 수용하고 난 뒤 상당한 시간이 흐르고 나서 신기술,신제품을 수용하게 된다. Laggard는 신제품 수용속도가 매우 늦은 사람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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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2.06 02:4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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