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애니콜광고캠페인의 효과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urpose
조사 준비
조사 대상
조사 내용
조사 대상자들의 성향과 인식
조사 결과 분석
타 브랜드와 애니콜의 브랜드 이미지 정리
결론
- 본문내용
-
sky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낮음
시장 점유율 또한 낮음
가장 세련된 이미지로 포지셔닝
스카이의 광고는 타 제품광고(왕뚜껑, 네이버)에 패러디로도 등장했을 만큼 신세대들에게 큰 인기
제품 디자인 또한 신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
또한 SK 텔레콤의 자회사라는 이미지로, 어느 정도의 브랜드 파워도 가지고 있음
결국 애니콜은 아직 스카이의 세련된 이미지를 극복하지는 못한 것으로 파악된다
anycall
묵직하고 견고한 디자인은 예전 그대로
고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장 점유율
막강한 삼성의 브랜드 파워
이번에 새로 나온 이효리의 “애니모션” 광고는 신세대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고가 어필하는 이미지에 비해 실제 고객들이 인식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중장년층을 겨냥한 브랜드란 인식이 남아있다.
cyon
조사집단에서 스카이와 애니콜에 비해 선호도가 낮음
값싸고 좋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
디자인에 대해서는 그리 만족스럽지 못함
광고모델의 선호도는 높지만 구매의도에는 별 영향을 끼치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재 본인이 경험하고 있는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기술하고 스
- 충현사회복지관(최종보고서, 기관소개, 사회복지현장실습보고서, 실습평가서)
- 남성독거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생활 개선 프로그램
- 사회복지현장에서는 다양한 윤리적 딜레마가 존재합니다 다음은 실제 사례입니다 이럴 때 사회복지사가 부딪히는 윤리적 딜레마가 무엇이며 어떤 역할
- 사회복지사와 클라이언트 체계 및 사회복지실천 대상체계와 문제00
- [사회복지기관 실습]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 실습 복지실습 복지 실습 보
- 사티어의 경험적 가족치료의 구체적 목적을 설명하고, 역기능적인 의사소통의 변형을 유형별로 각각의 예를 들어 작성하시오.
- 한국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호소하는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학교사회복지실
- (사회복지현장실습) 7~8월, 현장실습일지, 정신장애인거주시설, 정신보건센터, 정신장애인사회복귀시설
- [리더십] 나의 리더쉽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