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아파트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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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 배경

조사주제 및 목적

조사 방법

조사 결과

결론
본문내용
조사 배경

이성 고관여 제품인 아파트가 최근 브랜드화가 가속되면서 기존의 정보 전달형 카탈로그형식의 광고 보다 감성형 전파광고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감성광고가 아파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본 조사를 기획하였음.

조사 주제
아파트 신규 입주시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조사 목적
아파트 구매시 실제로 고려되어지는 요소 파악
-> 아파트 구매시 어떠한 요소에 주로 영향을 받는지 파악
아파트 감성광고가 제품 결정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
-> 거주 아파트 광고 인지 여부파악
-> 아파트 광고에 대한 선호도 조사
-> 광고가 실제로 미친 영향에 대해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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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 돈 돌려줘....
  • joan***
    (2007.06.21 14:2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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