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bugs 벅스뮤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1. 기업 내부 분석
2. 산업 환경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시장 현황 분석

SWOT Analysis
1. SWOT 분석
2. AGENDA 도출

Detailed Strategy
1. 음반사와의 제휴
2. 포털 사이트와의 제휴
3. 사용자의 Usability를 높이는 방안
4.커뮤니티 기능 강화
5.인터넷 방송
6.개인 맞춤 서비스의 강화

Expecting Effectiveness
1. 기대효과 및 장기적 비전
본문내용
사용자의 usability 높이는 방안

편리한 인터페이스

현재 벅스의 웹플레이어 v5.0의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배너광고로 인해 복잡하고 산만한 구성을 띄고 있다.
플레이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정말 필요한 tool만으로 구성하여 컴퓨터 창에 띄워놓을 때에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이고 편의를 고려한 새로운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Play List를 펼쳤을 때의 인터페이스는 비교적 타 업체보다 편리한 구성을 보이나 너무 특징이 없다는 단점이 노출되었다. 벅스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Play List를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트레이아이콘의 설치

경쟁업체인 Naver Music Player와 JukeOn은 트레이아이콘을 제공하고 있다. Naver Music Player 는 미니 플레이로 변신을 하면 트레이아이콘으로 바뀌지만 JukeOn은 미니플레이어로 변신을 해도 트레이아이콘으로 바뀌지 않는다.
벅스뮤직도 회원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윈도우 상태표시줄에 트레이아이콘을 설치하고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치함으로써 사용자의 usability를 높이며, 방문율을 높임.
[X] 버튼을 눌러 숨기기를 하면 트레이 아이콘으로 가도록 한다.


음악 전문 싸이트로서 인터넷 음악방송의 강화

1) 벅스 방송국 오픈
장르별 운영 - 장르 세분화로 개인별 선호 스타일에 맞춤
장르별 방송마다 신청곡 반영
전문 웹 디제이가 그날의 방송
- 그날의 날씨, 최신이슈를 테마화하는 즉시성 강화

2) 사용자의 독립 방송국
자신들이 직접 선택한 음악을
다른 회원들과 방송형식을 통해 공유
높은 청취율을 보이는 방송 혹은
특색 있는 테마를 가진 방송선정 –적극적 참여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론] 온오프라인 음반산업 분석 및 전망
  • 경영정보LG2005박정현 연구원제목대학원년도저자음반 산업의 현황과 그리고 대응전략 : 온라인 음반시장을 중심으로국민대 행정대학원2003유종균디지털 음악 저작권에 관한 연구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2005김경복음악산업 환경변화와 음반 기획사의 MPR 전략연구서강대 언론대학원2005조규송랭키닷컴 www.rankey.com새도나미디어 www.ddsedona.com싸이월드 www.cyworld.nate.com벅스뮤직 www.bugs.co.krSKT 멜론 www.melon.comKTF 도시락 w

  • [경영정보] `Blog`블로그에 대해서
  • 사례들과 함께 웹보드게임 뿐 아니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게임사업에서 균형감 있는 발전 기반을 구축 예정. 자회사인 엔틱스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중인 온라인게임 요구르팅을 2005년 1분기 내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 개발에 매진 할 예정 해외사업2004년 11월초 일본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총 340만 달러 규모에 수출 체결, 일본 온라인게임 수출 사상 최고 신기록을 세운 바 있는 요구르팅의 서비스를 게임 강국

  • [광고론] 화장품 `스킨푸드`의 광고제작(광고기획서)
  • 벅스 뮤직에 우측 배너 광고를 게재한다.온라인 프로모션TV광고, 여성잡지, 지하철 광고 등에등의 기사를 싣고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한다. TMP광고의 활용와 타겟 메일을 발송함으로써 잠재 소비자를 표적 소비자로 전환하는데 노력한다. 또한, Mini Homepage, Massenger, Mobile 등 3M 통합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다.교통 광고지하철 내 액자형 광고는 눈높이에 광고를 위치, 인쇄매

  • [인터넷광고론] 홈페이지광고의 비교문화 연구 -한국과 미국의 서비스광고에 대하여
  • 벅스뮤직 http://www.bugs.co.kr69핫메일 http://www.hotmail.com20아이라이크클릭http://www.ilikeclick.com70우리은행 http://www.wooribank.com21버디버디http://www.buddybuddy.co.kr71엠군 http://www.mgoon.com22하나포스닷컴 http://www.hanafos.com72프루나 http://www.pruna.com23아이팝 http://www.ipop.co.kr73코리아닷컴 http://www.korea.com24다모임 http://www.damoim.net74다음온켓 http://www.onket.com25조선일보 http://www.chosun.com75오코리아 http://www.ohcorea.com26던전앤파이터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 화장품 `스킨푸드` 광고기획서(A+리포트)
  • 벅스 뮤직에 우측 배너 광고를 게재한다.온라인 프로모션TV광고, 여성잡지, 지하철 광고 등에등의 기사를 싣고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한다. TMP광고의 활용와 타겟 메일을 발송함으로써 잠재 소비자를 표적 소비자로 전환하는데 노력한다. 또한, Mini Homepage, Massenger, Mobile 등 3M 통합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다.교통 광고지하철 내 액자형 광고는 눈높이에 광고를 위치, 인쇄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