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중학교 1학년 영어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1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Text : Middle School English (천재교육)

Ⅱ. Unit : Lesson 5. On the Subway

Ⅲ. General Objectives of this lesson

1. This lesson is to help students understand the importance of English and to introduce effective ways to study English.

2. Listening
- Students will learn the expressions for giving advice and warning.
- Students will listen to the dialogues and understand the situation.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리딩수업 대본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44452***
    (2023.06.25 21:31:59)
회원 추천자료
  • [일본어 교육] 일본어 수업계획안
  • 1학년의 생활도 돌이켜 보면서 오는 기회를 한 번쯤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여러분들이 다 왔나 확인을 한번 해볼까요?- 그럼 수업을 시작해 봅시다. 지난 시간에 우리 뭐 배웠는지 기억해요?- 우리가 무엇을 배웠는가 하면 162페이지 かいて みましょう에서 우리말 몇가지를 일본어 가타카나로 쓰고 발음하는 거와 설명의 ∼と 言います라는 표현과 의무표현으로 동사의 ない형에 ∼なければ なりません을 연결하는 것, 마지막으

  • [북한이탈주민연구] 탈북학생들의 학교 부적응 교육실태 분석연구에서(남북한 수학교수법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 수업계획서 1) 심층인터뷰㉡ 수업지도안 - 재북 당시 수학교사 2명 (20대, 30대)㉢ 교사용지도서 - 현직남한 수학교사 1명 (30대)2) 북한교사의 수학교수준비과정 - 현재 남한에서의 탈북수학교사 (40대)㉠ 진도계획서 - 학생인터뷰 3명㉡ 교수안 중학생1명 (재북학력: 소학교졸업)㉢ 교수요강 고등1학년(재북학력: 중학교졸업)3) 남북한 수학교수준비과정비교 고등2학년(재북학력: 중학4학년) ㉠ 수업계획서와 진도계획서 2) 연구자료 참고 ㉡ 수업지도안

  • 교육에 있어서의 문제해결 방법과 학교학습 방법, 과정, 성격, 의의 분석
  • 수업 확대 : 중. 고교의 영어. 수학 과목을 중심으로 수준별 이동수업이 확대된다. 올해에는 40%, 내년에는 50%까지 확대한 후 2007년에는 60%까지 끌어올리게 된다. 이는 교육인적자원부가 2007년까지 50%까지 올리겠다는 계획보다 다소 상향조정된 것이다. 이를 위해 시 교육청은 수준별 학급 추가편성을 통해 학생 수를 줄이고, 시범교과서를 보급할 계획이다. - 중학교 1학년 진단평가 : 중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입학 초기 국어. 수학. 영어 시험을 치르

  • [학급경영] 초등교사의 하루 -초등학교를 다녀와서
  • 1학년 때 참관 실습을 해봤지만, 또 이렇게 학교를 직접 방문하려니 긴장되고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나보다.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부산스럽게 준비를 하고, 화순 도곡 초등학교로 향했다. 6학급에 전교생 65명. 교정에 발을 들일 때부터 학교가 품에 들어오는 느낌이었다. 학교 전체가 커다란 집 같았다.기억에 남는 학교의 모습은 체계적인 독서지도. 교장 선생님은 아이들의 독서지도를 직접 하고 계셨다. 전교생을 하나하나 교장실에 불러 놓고 무슨

  • [인터넷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특징과 전산망 구축 모델 및 다양한 국내․외 사례 분석
  • 수업, 정보활용 관련 특별실 수업, 정보활용 교수-학습 모형과 지도안의 적용으로 세분하여 실천하였다. 교실수업에서는 정보활용 기기(컴퓨터, 실물화상기, 프린터 등)를 효율적 학습 세트화하였다. 수업에 협동학습 체제를 적용하기 위하여 ‘정보활용 학습 자리(코너)’를 활용한 모둠학습 활동을 중심으로 교수-학습 활동을 진행하였다. 정보활용 관련 특별실 수업에서는 각 교실(제 1?제 2 멀티미디어실, 멀티미디어 학습정보실, 어학실)의 특성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