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향한 뜌레쥬르
2.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브랜드 구성요소
2) Product
3) 광고
4) 홍보
5) 이벤트
6) 상품권
7) 포인트 카드
8) co-branding 할인 카드
9) 매장 디스플레이
10) 홈페이지
3. 뚜레쥬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문제점과 방향성
- 본문내용
-
뚜레쥬르는 1997년 9월에 런칭되며 1호점이 오픈하였다. 뚜레쥬르는 그후 2년 후인 1998년 9월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받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6개월 후에는 1999년 4월 프랜차이즈 우수 브랜드 선정(한국능률협회)되며 100호점을 돌파하였다. 그리고 이 99년부터 본격적인 통합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다.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은 다른 브랜드들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이벤트, 매장 디스플레이 등을 이용하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이러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고 볼 수 있다. 그러면 뚜레쥬르가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과 이러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문제점은 무엇이고 해결점은 무엇인지 살펴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