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나뚜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마케팅
(1) 상황분석
1.제품의 역사
(2) 제품 분석
1.대상 브랜드(나뚜르)
2.제품의 광고 목표
3.소비자 태도 조사
①브랜드 인지도
②브랜드 호감도
③품질 이미지
④브랜드 선호도
(3) 시장 분석
1.현재 시장 상황
2.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
①아이스크림 구입 빈도
②즐겨 먹는 아이스크림
③매장 방문 형태
3.동종 경쟁상품과 그 포지셔닝 전략
①베스킨라빈스 31
②하겐다즈
③드라이어스
(4) SWOT분석
(5) 4P분석

Ⅱ.매체전략
1.매체 전략 개관
2.매체 선택 및 그 전략
①TV CF
②POP광고

Ⅲ.Creative
1.Creative 목표와 전략개관
2.Creative의 목표 및 전략
①목표
②전략
3.Creative
광고의 줄거리
Story Board
Creative의 의도

본문내용
I. 마케팅

(1) 상황분석

1. 아이스크림의 역사

아이스크림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지만 중국이 발생지라는 설이 가장 유력하다. 고대 중국인들은 기원전 3천년부터 눈 또는 얼음에 꿀과 과일쥬스를 섞어 먹었고 공자시대에는 설빙고를 이용해 얼음을 보관했다는 기록이 있다.

* 서양 아이스크림의 역사

기원전 4세기경 알렉산더 대왕이 이집트 원정을 갔을 때 알프스의 겨울눈으로 과일이나 주스를 차게 해 병사들에게 먹여 사기를 높였다고 한다. 또 기원전 1세기경 폭군 네로왕은 수많은 노예들이 알프스에서 운반해온 만년설로 장미나 무궁화 향료를 넣은 물에 꿀, 과즙, 수액들을 차게 해서 "돌체비타"라는 찬 음식을 만들어 마셨다. (아라비안나이트)에 나오는"샤르바트"도 설탕물에 과즙을 넣고 향신료로 향을 낸 뒤 눈이나 얼음으로 차갑게 만든 것이다. 찬 맛에 대한 추구는 세계 공통이었던 셈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인사이드아웃(inside-out) 광고기획
  • 전략을 수립한다.- 각 매체에 대한 구체적 스케줄과 예산을 제시한다.7) 평가- 광고 캠페인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를 정확히 설명한다.8) 기타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나 제안사항- 요즘에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증가하였다. 그에 따라 필요한 제안사항을 제시한다.9) 결론- 광고주나 경영진으로 하여금 광고 기획서를 승인하도록 한다.8. 광고 사례8.1. 제품 특성을 강조한 것. 8.1.1 자사 제품의 특성 알려주기① 나뚜루04년 3

  • 콜드스톤(Cold Stone) 광고기획서
  • 나뚜루 등 대기업과 전문 브랜드 이미지가 강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시장의 70%를 차지100% 천연원료 자연산 아이스크림 순수 토종브랜드98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지난해 직영점 6개와 가맹점 71개를 운영1백억원의 매출. 2000년 80억원에 비해 약 25% 성장전년대비 50% 성장한 1백5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점포를 확장해나갈 방침- 아이스크림 업계 1위적극적인 광고를 통한 제품과 광고가 연계된 마케팅 전략지난해 가맹점 4백90개, 직영점 34개 점포로 총 5

  • [마케팅]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A+리포트)
  • 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9. 마티즈의 현재 마케팅컨셉 - Driving ★ Star 10. 마티즈의 새로운 ST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11.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1) LAB Marketing (Like A Bicycle Marketing) 2) LAV Marketing (Like A Virgin Marketing)12.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2) Mom 마케팅3) IMC 전략‘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지난 10년간 우리나라는 경차가 인기를 끌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기획서프로젝트명 : 효과적인 2위 마케팅의 연구-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 모색목차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Ⅱ. 상황 분석Ⅲ. 마케팅 전략 모색 및 목표 수립Ⅳ. STP 전략Ⅴ. 마케팅 믹스(4P) 전략Ⅵ. 효과 측정 및 장기 발전 모델 제시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1. 아이템 선정 동기 -> 카시오 전자 사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 전자사전은 이제 휴대폰, mp3와 더불어 대

  • [마케팅] 기아자동차 모닝 마케팅전략기획서
  • 마케팅 전략4월부터 ‘피칸토’라는 모델명으로 슬로바키아에 진출, 현지 공장을 설립슬로바키아를 생산 거점으로 터키에도 공장을 설립하여 글로벌 연구 개발(R&D)네트워크 구축작업을 마무리기아자동차는 작년 8월, 유럽 18개국에서 사상 최초로 시장점유율 1%를 달성하는 등의 인지도 상승 올해 유럽연합(EU)에서의 판매 목표량은 전년보다 62.8%늘어난 25만 5000대 국내 시장 전략모닝의 시장 입지 경 승용차 (800cc미만)중형 승용차 (2000cc이상)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