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동국대 100주년 행사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1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 현황 분석 …… 3
1. 재학생 2. 고등학생
3. 타 대학 4. 언론분석

II. SWOT 분석 …… 55

III. 「RISE 2005」추진 계획 …… 56
1. 추진 개요
2. 추진 목표
3. 세부 추진 계획
본문내용
1. 재학생

<동국대학교 재학생 대상 설문조사>

․ 조사 기간 : 2004년 5월 27일 ~ 28일
․ 조사 대상 : 동국대학교 재학생 (남 50명, 여 50명)
․ 조사 목표
1.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호의도는 어느 정도인가? (학교에 대한 이미지는?)
2. 동국대학교 100주년에 대한 학생들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3. 동국대학교 100주년과 관련된, 학교의 PR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은?
4. 10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기대하는 바는 무엇인가?
․ 조사 목적
PR활동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부자를 대상으로 하는 PR이라 할 수 있다. 100주년 기념과 관련된 활동의 가장 핵심 역시, 이러한 활동을 통해 현재 동국대생들로부터 학교에 대한 호의를 얼마나 이끌어낼 수 있는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따라서 10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학교의 역사와 전통에 대한 동국대생들의 인지도와 자긍심을 높이고, 그로부터 현재 재학생들에게조차 저조한 동국대의 이미지를 재포지셔닝 시키기 위한 방안을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재학생들의 인식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론] `2%부족할 때` 전속모델 선발대회기획
  • 1000 심사위원 : 5인 * 100 공연팀 : 500인건비 안전 요원 : 3명 * 30  도우미 : 5명 * 5  잡부 : 5명 * 5  설치 용역 : 10명 * 7 광고 홍보비 잡지사 : 10000 인터넷 : 20000 보험료 - 200 행사 진행비 상금 : 1800 배포용 음료 : 40 트로피 : 50 꽃다발, 심사위원 다과 : 30 총계 : 4억 1310만원효 과 1이벤트 평가표     EDCBA10.개최물의 인상은  EDCBA9.스텝의 사기는  EDCBA8.홍보는  EDCBA7.연출은  EDCBA6.개최물은  EDCBA5.전시물

  • 마케팅 기획서 칠성사이다
  • 및 실천 )XIII. 결 론 1950년 출시된 이래로 올해 탄생 56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는 반세기 동안 우리 민족의 입맛을 대변해 온 음료이다.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 시키며 50년 동안 100억병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그 결과 사이다 시장의 시장점유율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게 됐다. 중국진출 등 점차 세계시장으로 발돋움 하고 있으며 최고의 음료 기업이란 이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이상 입니다. ”

  • [이벤트개론] 삿포로 눈 축제 성공요인(태백산 눈 축제와 비교)
  •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200202) -고양 세계 꽃 박람회가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 영 (서울: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008)-지역문화축제 브랜드디자인의 상징 표현이 미치는 영향성과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 윤홍열 (서울 : 한양대 대학원, 200702)-연꽃의 이미지를 활용한 문화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지역문화축제 중 무안백련대축제를 중심으로 / 홍소윤 (서울 : 서경대 대학원, 200708)-지방의 국제화 강연&컨설팅 모음 / 한국지방자치단체

  • [이벤트개론] 삿포로 눈 축제 성공요인(태백산 눈 축제와 비교)
  •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200202) 고양 세계 꽃 박람회가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 영 (서울: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008)지역문화축제 브랜드디자인의 상징 표현이 미치는 영향성과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 윤홍열 (서울 : 한양대 대학원, 200702)연꽃의 이미지를 활용한 문화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지역문화축제 중 무안백련대축제를 중심으로 / 홍소윤 (서울 : 서경대 대학원, 200708)지방의 국제화 강연&컨설팅 모음 / 한국지방자치단체국제

  • [이벤트 기획 개발] The Encore honeymoon dinner Event
  • 행사. 외식 산업체와 연계한 문화 이벤트 행사로 자리 잡았으면 하는 것이 그 목표였다. 신혼 초기의 불안정과 성격 차이들로 이혼율이 제일 많지만 중년의 부부들 역시 이혼율이 급증하고 있다 이는 부부간의 사이가 소홀해 지기 쉬운 우리나라의 생활 패턴을 잘 보여 주는 것이라 하겠다. 하지만 은혼식은 25주년 반평생을 함께 해온 배우자에게 감사하고 서로에게 존경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벤트의 목적이라고도 할 수 있다.기획 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