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분석] 남성화장품 설문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설문 조사의 배경 1

2. 설문 조사 분석

전체 설문 분석
항목별 설문 분석
결 론

3. 직장인과 학생 비교 분석
본문내용
1. 설문 조사의 배경

2004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군 키워드를 꼽으라고 한다면 당연히 '꽃미남' 을 빼놓을 수 없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뜻하는 이른바 매트로섹슈얼(Metro Sexual)로 대표되는 꽃 미남 열풍은 유난히 어려운 요즘의 경제난 속에서도 남성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일등 공신 이었다. 이러한 꽃 미남 열풍과 더불어 주5일 근무제의 확산은 남성들의 소비를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꽃무늬 셔츠, 비즈니스 캐주얼 재킷, 남성화장품, 아웃도어 웨어 등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특히, 남성화장품 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여성화장품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것과 대조적인 양상을 띠고 있으며, 시장 전문가들은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를 약 5000억 원 정도로 추산하고 있으며, 매년 25% 안팎의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여성화장품 시장이 5조원대인 것과 비교하면 그 성장가능성이 무한한 시장임이 틀림없다. 그로 인하여 화장품 업계에서는 앞 다투어 남성 고객들을 끌어 모으기 위한 대대적인 판촉 전략을 벌이고 있다. 대부분의 화장품 업계들은 기존의 여성 고객들에 관한 정보를 그 동안 수많은 연구와 조사 등으로 인해 충분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반면에, 남성 고객들에 관한 정보는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때문에 기존의 남성 화장품에 대한 서비스 향상이 절실하다. 그래서 저희 1조에서는 남성 화장품에 대한 SERVQUAL 설문조사를 실시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서비스 개선에 이바지 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논문][경영학]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의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
  • 분석 10제 1 절 합리적인 가격 10제 2 절 새로운 유통 구조 개척 11제 3 절 고객들의 직접 경영 참여 13제 4 절 온라인 상의 고객 community 관리 강화 13제 5 절 소비 행동 유형의 변화 14제 5 장 한계 및 문제점 15제 1 절 품질에 대한 신뢰 15제 2 절 재 구매율의 부족 16제 3 절 강력한 후발 업체의 추격 17제 4 절 Post Purchase Dissonance 18제 6 장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 20 제 1 절 합리적인 소비 생활 켐페인의 전개 20제 2 절 남성 화장품의 강화 20제 3 절 Missha

  • [시장조사론] 새로운 남성화장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분석
  • 화장품 쓰고 있는 남성25~35세의 남성 화장품을 살 수 있는 여성각 4~6명으로 한 그룹씩표본추출방법-판단 표본 추출법조사대상의 성격과 규모-화장품 샵의 매장관리자표본집단-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고 있는 고가브랜드의 샵 관리자표본추출방법-판단 표본 추출법Method(자료 분석 방법)면접법 자료- 설문지와 연계해 제품 선호도, 구매의사 파악에 활용인터넷 자료- 제품 인지도, 고객 충성도 파악에 활용

  • [쇼핑문화]대학생 쇼핑문화 실태조사
  • 설문지 분석내용과 가설(1) 설문지 분석내용 (자료 첨부) 분석결과 첫째로 많은 학생들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입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남성보다는 여성이 인터넷 쇼핑몰을 더 많이 이용하고 그 만족족도도 더욱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리고 여성은 화장품 및 패션잡화를 많이 구매하나 남성은 주로 전자제품을 구입해 서로 다른 목적으로 쇼핑몰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일명 길거리 쇼핑(물건 구매 포

  • [사회조사분석]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
  •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목 차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기 초 분 석다양한 통계 방법을 이용한 통계 분석 서 론 결 론 들어가며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예쁜 남자 신드롬1st그루밍족증가2st화장품업계남성 고객증가3st20대 남성의 화장품 실태를 조사하자서 론1. 조사목적 - 20대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 실태 파악2. 조사대상 -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20대 남성 3. 조사지역 – 서울시 內4. 설문지 조사방법 – 인연법, 보행자 조사

  • [방법론] 이대생과 신촌지역 타 대학 여대생간의 소비행태 비교분석
  • 분석함으로써 현재의 소비행태를 분석했으며, 둘째, 여유 자금이 생길 경우의 소비계획을 질문함으로써, 잠재적인 소비성향을 분석하고, 개인의 소비행태와 소비 지향성에 대해 자가 평가를 내리도록 했다. 소비 규모가 지역 물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음을 고려하여, 근접 지역 2개 대학의 여대생들을 비교 집단으로 설정했고, 설문지 배부시기와 장소를 비슷하게 하여, 각 학교별 표본 차이를 최대한으로 줄이고자 했다. 우선, 월별 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