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3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발표에 앞서.
1. 저자소개
2. 역자소개
① 마케팅 테러리즘
1. 꼴찌 상품 1등으로 판다.
2. 도약의 비밀: 고객의 구매빈도를 늘린다.
3. 무조건적인 데이터보다 최종 소비자 명단을 확보하라.
4. 사장이 직접 마케팅을 챙겨라.
5. 사소한 마케팅 아이디어가 회사를 바꾼다.
6. 마케팅 혁신의 열쇠: 두뇌 집단 활동
7. 혁신을 위한 테러리스트 집단을 조직하라.
② 마케팅은 재즈다.
8.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아라.
9. 고객처럼 생각하라.
10. 불특정 다수보다는 특정 소수에 목숨을 걸어라.
11. 데이터보다는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믿어라.
12. 고객을 영웅으로 만드는 법
13. 안될 사람은 포기하고 될 사람만 키워라.
③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14. 거절할 수 없는 매력적인 제안을 만들라.
15. 고객에게 행복한 구매 장소를 제공하라.
16. 큰 고객에 집중하라.
17. 상황이 나쁠수록 영업사원을 늘려라.
18. 점프 마케팅 : 새로운 도약을 향해
- 본문내용
-
1) 품질이 판매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뉴저지 네츠의 상품 조사 보고서이다.
․ 매출 부문에서 구제 불능의 꼴찌: 네츠는 입장료 수입에서 5년 동안 NBA 꼴찌였다.
․ 매우 형편없는 상품: 앞서 5년 동안, 네츠는 NBA에서 최하위 아니면 최하위에서 두 번 째 팀으로 시즌을 마쳤다. 경기 내용이 형편없는 것 외에도, 선수들은 정신이 멀쩡한 팬이라면 일체감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골칫거리들이었다.
․ 저주받은 상품: 네츠는 예전 ABA에서 두 차례나 우승한 적 있다. 그러나 NBA에 가입 할 당시 네츠는 자본이 너무 부족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네츠는 마이클 조던 이 전에 농구 역사상 가장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었던 줄리어스 어빙을 필라델피아 세븐티 식서즈에 넘겼다. 줄리어스 어빙을 넘기 이후 네츠의 성적은 계속 형편없었다. 이것이 닥 터 J의 저주이다.
․ 자사의 직영 상점에서조차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아니었다: 네츠는 홈에서조차 가장 인 기 있는 프로 농구 팀이 아니었다. 이는 자사 직영점에서 자신의 상품을 유리하게 판촉하 고 가장 좋은 자리에 진열했는데도 주요 경쟁사에 지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 일체감이 부족한 고객: 주민들은 주(州)에 대한 일체감이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