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rispy Kreme(크리스피크림도넛) 한국시장진출 성공을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선정동기
- 역사

2. 본론
- 진출 상황 분석
- Krispy Kreme의 전략

3. 결론
- 예상결과 및 전망
본문내용
“뜨거운” Krispy Kreme 소문타고 한국에…
유학생 스니저들의 입소문
Sex and the City의 영향
영화, Bruce Almighty
“크리스피 크림 도넛 다이어트에 성공했지 뭐에요?”

“뜨거운” 시나본(Cinnabon) 실패
2001년 종로 2가 1호점 이후 점포 확대
2003년 철수
실패 이유 :
한국 사람들은 계피를 싫어한다?
너무 달아서?
줄을 서기 싫어하는 한국인의 민족성 때문에?
너무 비싸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
  • dracu***
    (2007.06.10 13:30:2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분석]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전략분석
  • 크리스피 크림도넛의 성장은 던킨 도넛이 독점하고 있던 한국 시장에서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단숨에 던킨 도넛과 2중 경쟁 구도로 바뀌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후발 주자들도 속속 도넛시장에 뛰어 들고 있는데 미스터도넛, 도넛플랜트, 도노 스튜디오 등 도넛 시장 경쟁의 심화 속에서 크리스피가 포지션을 유지하고,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어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지에 대한 것을 고찰해 볼 것이다. 2. 기업소개 ◈ History Krispy Kreme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 크리스피 크림은 제품주기의 성장기로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또한 현재 국내 도넛 시장의 90% 점유율은 ’던킨 도너츠‘가 차지하고 있는데, 던킨 도너츠의 시장 점유율을 넘기 위해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 Ⅱ. 본론#. 기존 크리스피크림의 현황1. 크리스피 크림 기업소개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한국 사업은 롯데쇼핑(주) 내 「KKD(Krispy Kreme Doughnut)사업본

  • [외식산업경영]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던킨 도넛 경영분석
  • 한국진출현황, 제품소개-마케팅 전략 (SWOT, STP,4P)-광고전략-성공경영 전략 분석-던킨도너츠 매장 내 키친 형성, 카페형 형성,이벤트-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와 크리스피 도넛 비교정리●설문조사●출처선 정 동기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도너츠 브랜드는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팔래스 도너츠, 미스터도너츠 등 여러개가 있지만 그 중에서 우리나라에가장먼저 도너츠매장을 열어 시장 점유율 1위업체인 던킨도너츠와 우리나라에 들

  • [광고홍보] 도넛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점유율 증대를 위한 크리스피 크림의 광고전략
  • 크림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광고전략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의 생활에 있어서 도넛의 위상은 그렇게 높지 않았다. 하지만 1994년 던킨 도넛이 런칭하고, 여러 번 PPL에 등장한 후 서서히 바뀌기 시작해 지금은 끼니를 도넛으로 때우는 경우도 종종 있곤 하다. 도넛 시장의 90%를 점유한 던킨에 맞서고 있는 ‘신입 회원’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위치는 어디쯤일까?Ⅰ. 상황분석 2004년 아시아권에선 최초로 한국에 런칭했다. 1994년 던킨 도넛이 한국에 진출

  • [생산관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의 성공과 프로세스 분석
  • 한국에 들여오겠다.”도넛하면 던킨이 제일인 줄 알던 한국 사람들생산관리연구 Team 6Krispy Kreme의 한국시장 진출 **도넛? 1990년 대, 밀가루에 여러 가지 부재료를 섞어 반죽하여 기름에 튀긴 빵‘제과점이나 분식집에서 비주류. *던킨도너츠 도넛과 커피의 조합, 전형적인 간식 및 아침식사의 대표적 메뉴.한국인에게 전형적인 스타일로 자리매김 *미국계 크리스피 크림 도넛’㈜롯데쇼핑이 수입한국은 2004년 12월 서울 신촌이 1호점, 수도권 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