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스퇴르 `쾌변요구르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비교 브랜드
2. 헤드라인
3. 비쥬얼
4. 바디카피
5. 레이아웃
6. 결론

본문내용

1. 비교 브랜드

파스퇴르의 “쾌변 요구르트”: 파스퇴르는 “쾌변” 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요즘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집중 타겟하고 있다. 요구르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대부분이 이 구매 활동을 통해 원하는 혜택이 무엇이었는지를 반영해서, 어떤 다른 미화 된 말을 쓰기 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쾌변’이라는 직접적인 단어를 사용한 브랜드를 제시 하고 있다.

매일 유업의 “불가리아”: 매일 유업은 “불가리아” 라는 브랜드를 통해서 장수국임과 동시에 요구르트의 종주국으로 유명한 불가리아의 이미지를 그대로 자사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이 제품은 브랜드를 통해 간접적으로 품질 좋은 요구르트라는 이미지를 부여하려 한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남양 불가리스가 사용하고 있는 불가리아산 요구르트라는 이미지가 불러온 인기에 편승하겠다는 이른바 ‘무임승차’ 의도가 있을 지도 모른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애드무비
  • 광고 효과 - 사례를 중심으로1. 한국타이어 2. 아시아나3. 신한카드4. 액티언 5. 하우젠드럼세탁기 6. BC 카드 Ⅵ. 애드무비가 나아가야 할 점Ⅶ. 애드무비의 사례 1. 2008년에 4부작(각 5분)으로 만들어진 쌍용 자동차의 애드무비 2. 모토로라의 애드무비 3. 이병헌과 한채영이 주연한 영화로 알려진 4. 해외의 애드 무비 사례 5. ‘보디가드’ CF 6.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CF7. 팬틴 광고 해외사례8. 기아자동

  • [마케팅]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마케팅사례 분석
  • 광고 문구에 힘입어 출시 3개월 만에 15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파스퇴르는 인증 획득을 계기로 국민 3대 질환의 하나인 대장관련 질환예방을 위한 장 클리닉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2006-04-17 11:50 *쾌변 요구르트의 이런 기능은 공식적으로도 인정.*대장과 항문 전문의로 구성된 사단법인 ‘대한대장항문학회’로부터 변비개선 제품으로 추천.◆마케팅 전략◆*차별화 전략: 제품 그 자체의

  • [전략경영](주)한국야쿠르트 발효유부문 전략경영 사례
  • 전략 수립제품전략장에 국한되지 않는 새로운 기능성 발효유가격전략1000원 이상기존 발효유보다 고가판촉전략광고마케팅구전마케팅유통전략방문판매일반판매네 가지 전략 실행목차1사명 (존재이유)2목표설정3전략 수립4전략 실행5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제품전략 실행 - 윌2)Brand ConceptWill(의지)위 + 를복지, 안녕언어적 의미헬리코박터 프로젝트H.pylori를 억제하는 제품을 개발,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려는한국야쿠르트의 위

  • [매체기획] 한국야쿠르트 윌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 요구르트 연세세브란스위락&오메가3 파스퇴르 쾌변요구르트 풀무원 식물성유산균1월 0 0.01 0.1 0 0 0 0 0 0 02월 0 0 0 0 0 0 0 0 0 03월 0 0 0 0 0 0 0 0 1.2 0.84월 19.2 1.4 17.2 2.7 0 0 0 0 1.1 0.25월 18.9 0 0.4 15.5 0 0 0 0 0.7 06월 20.1 0 21.1 14 0 0 0 0.1 0.2 07월 3.7 2.8 2.1 9 0.5 4.8 0 0.02 0 08월 0.06 3.3 0 0 0 0 0 0 0 09월 0.9 0.6 0 0 0 4 0 0 0 0.110월 3.4 1.6 0 0 0 2.1 0.2 0 0 011월 4 1.5 0 0 0 1 0 0 0 012월 0 2.1 0 0.5 0 0 0 0 0 0 -2010년 전체 액상 요쿠르트 시장 광고비 전년 대비 약 161% 상승한 182억원 수준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물(advertisement)의 뜻을 갖는다.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카피테스트(copy test)라고 할 때는 광고물의 다양한 효과, 즉 카피 뿐 만 아니라 비주얼의 설득효과를 검증하는 것이므로 이 때는 ‘카피=광고물’ 이라 보는 것이 옳다. 좁은 의미의 카피는 ‘카피, 카피라이터, 카피라이팅’처럼 이 장에서 다루게 될 ‘광고언어’ 자체를 말한다. 카피(copy)라고 하면 광고의 문안, 즉 말과 글로 된 상업적 메시지를 말한다. 광고전략의 핵심(backbone)을 이루는 메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