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다음은 소비자의 전반적인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 이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1.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음용한 적이 있으십니까?
□ 있다. □ 없다.(11번으로)

2.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얼마나 자주 드십니까?
□ 매일 마신다 □ 주 1~2회 □ 주 2~3회 □ 주 4~5회
□ 마시지 않는다. □ 기타( )

3.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를 자유롭게 나열해 주십시오.
( )

4. 귀하가 드셔보신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자유롭게 나열해 주십시오.
( )

5. 귀하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는 무엇입니까?
□ 비타 500 □ 비타 1000 □ 비타그란 □ 박카스
□ 홍삼드링크류 □ 원비디 □ 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박카스 재도약 전략
  • 조사 결과 & SPSS 분석1) 조사의 개요① 설문조사기간 : 2012년 05월 22일 ∼ 05월 24일 (3일간)② 설문대상 : 단국대학교 총 100명③ 설문조사 방법- 편의추출- 직접 방문2) 설문 구성설문지 문항은 총 28문항이다. 1번~3번 - 응답자 선정 질문 문항4번~13번 - 에너지 음료를 마셔본 경험에 대한 질문 문항 14번~25번- 박카스에 대한 질문 문항 26번~28번 -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측정할 수 있는 문항3) 조사 대상자의 특성조사 대상자는 단국대학교에 재학 중인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음료개발붐이 일기도 했다. 초록매실의 성공원인으로는 우선 뛰어난 제품력이 꼽힌다. 웅진은 재료를 쓰는 과정에서부터 1백70미터 지하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와 엄선된 매실과즙을 사용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또 매실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살아 있어 맛이 좋다. 매실이 갖고 있는 기능성도 그대로 살리고 있다.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기획능력도 빼놓을 수 없다. 3차례에 걸친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 검은콩우유에 대한 구매실태조사 및 전략 제안
  • 검은 콩 우유에 대한 구매 실태 조사 및 전략 제안목 차Ⅰ. 조사 배경 및 목적Ⅱ. 검은 콩 우유 시장 분석1. 시장 규모 및 현황 분석2. 경쟁 환경 분석Ⅲ. 조사 방법1. 조사 대상2. 설문지 구성3. 자료 수집 방법4. 측정 방법5. 통계 분석Ⅳ. 결과 분석1. 표본의 특성2. 주요 결과 제시 및 분석Ⅴ. 결론1. 요약2. 전략적 시사점 및 마케팅 전략 제시Ⅵ. 참고자료Ⅶ. 부록요 약소득 수준의 증대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우유에 대

  • [경영과마케팅]매일유업 카페라떼 경영전략 분석
  • 음료산업 분석3)시장특성(2)제품분석1)기업소개2)상품분석(3)경쟁자분석1)커피음료시장2)커피음료 경쟁요소3)경쟁제품4)경쟁제품 출시현황2. STP분석(1)Segmentation(2)Target (3)Positioning3. 마케팅전략-4P의 믹스(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 (4)촉진(Promotion)4. 판매후 고객관리5. 소비자 행동분석1)설문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 분석2) 대안제시♧부록- 설문지 sampleⅢ. 결 론제언Ⅰ. 서 론카페라떼 탄생배경매일유업은 지난 1997년 4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음료시장 (2) 기타 녹차제품시장2) 녹차전문점 현황 (1) 오설록 티 하우스 (2) 숲 (3) 세이지 그린티 (4) 베르티 (5) 티톡스 (6) 기타 3. 녹차시장의 성장가능성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1. 조사연구 1) 조사내용 및 방법 2) 조사대상 및 기간 2.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 Ⅳ. 결과 1. 설문지 결과 1) 커피 전문점 이용 행태적 특성 2) 녹차의 이용 행태적 특성3) 녹차전문점의 인지 여부 2. 마케팅전략 1) 거시적 환경분석 (1) 경제적 특성 (2) 사회문화적 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