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엠파스 연탄메일링 서비스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Ⅱ. 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1. 시장 세분화 및 목표대상 설정
2. 포지셔닝

Ⅴ. 전략적 세부 수행방안
1. 연탄메일 포지셔닝 전략
2. 연탄메일 프로모션 전략

Ⅵ. 결론
본문내용
Ⅰ. 개요
기획서 취지*
메일의 홍보와 활성을 위해 타깃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과
참신한 경로개발하고, 이를 새로운 연탄메일 서비스로 활용

연탄메일이란? 연탄 메일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엠파스의 사회공헌 마케팅이며,
엠팔 내에서 시행되고 있는 캠페인.


연탄 메일의 장점

- 메일 발송 시 체크 한 번으로, 이웃 돕기
- 100MB 파일박스 (부가 서비스)
대가 없는 선행으로 돌아오는 보람


연탄 메일의 문제점

홍보 부족으로 낮은 인지도
설명 부족으로 낮은 사용도
일회성 기부 우려
성금전달 경로에 대한 의구심
혜택 부재 및 동기 유발 미흡


* 사회공헌마케팅이란? ‘상호이익을 위해서 기업이나 브랜드를 사회적 명분이나 이슈에 전략적으로 연계시키는 포지셔닝 (positioning)과 마케팅 도구(tool)’




사회 공헌 마케팅의 목적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통한 이윤 추구
사회적 의무의 실천
Win_Win Game
상품의 차별화
판매와 고객 충성도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촉진관리] 성공적촉진사례 -나이키와 네이버
  • 광고 서비스 시작네이버 쇼핑 서비스 시작 • 2002: 일본 웹 검색 서비스 시작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 시작네이버 고객평가단 ‘네사모(네이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발족 • 2003: 네이버 마일리지 메일 서비스 시작네이버 검색 순위 전 기관, 전 부문 1위 석권네이버 ‘지식쇼핑’ 시작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오픈네이버 카페 서비스 ‘카페iN’ 오픈 참고검색 서비스를 주축으로 삼고 있던 NHN과 엠파스는 이 서비스를 덧붙였

  • [온라인커뮤니케이션] 개인블로그 -웹현황 중심
  • 중 블로그에서 쓰이는 기술이 아닌 것은? ( 2 )① RSS② MUD③ 포워딩④ 트랙백⑤ 챌린지․ 김중태문화원(www.help119.co.kr)․ http://blog.naver.com/eowho.do?Redirect=Log&logNo=60005523717 ․ http://blog.naver.com/eowho.do?Redirect=Log&logNo=60005523717․ http://blog.naver.com/eowho.do?Redirect=Log&logNo=60005523717․ 디지털 타임즈 http://www.dt.co.kr․ 아이뉴스24 http://www.inews24.com기획 시리즈 이지은 에이블클릭 블로그 팀장의 글

  • [광고홍보] LG Telecom 이미지 개선을 위한 PR 전략
  • PR 기획실습 C조Telecom 이미지개선을 위한 PR 전략목차Ⅰ. 서론Ⅱ. 본론1. 상황분석1) LGT 내부분석2) 환경 분석3) 경쟁사 분석2. 이미지 분석 (설문지를 바탕으로)1)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이미지2) 이동통신사의 이미지3) LGT 이용자에 대한 이미지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Threats4) Opportunity4. PR Problem5. 목표와 세부 전략1) 목표2) 세부 목표3) 전략4) 세부 전략6. 전략1) Media Plan2) 이벤트3) CIP4) 기업광고7. 전략 달력8. 효과 측정1) 설문지

  • [MIS 경영정보시스템] [MIS] 국내 포털사이트 비교 분석
  • 광고 수입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용자가 좀 더 오래 사이트에 머무르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포탈들은 고객들을 붙잡기 위해 검색 엔진을 비롯하여, 콘텐츠 제공, 커뮤니티, 전자상거래, 이메일과 같은 개인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국내에도 많은 포털 사이트가 있다. 네이버와 다음, 야후코리아, 네이트 등이 그 예이다. 검색이 새로운 수익원으로 급부상하면서 포탈간 경쟁도 갈수로 치열해지고 있다. 네이버, 다음, 야후, 엠파스가 검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메일링, 그리고 커뮤니티 등 각각 제공하는 서비스가 구분되어 있어서 각자의 영역내에서만 경쟁하는 형태였으나, 점차 한 사이트에서 검색에서부터 게임, 커뮤니티, 멀티미디어서비스 등 대부분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종합 포털로의 진행이 상당부분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초기에는 배너광고와 같은 방문자에 댛나 직접적인 광고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 하였으나, 점차 검색광고, 전자 상거래, 게임.아바타 등으로 매출원이 다양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