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티니위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티니위니 소개
회사 소개
환경 분석
시장세분화
마케팅 믹스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티니위니 소개
1990. 캐릭터 사업성 검토
1995. 제1회 캐릭터 쇼 개최
1996. 제2회 캐릭터 쇼 개최
1997. 5 중계 아울렛 테스트 샵 OPEN
2000. 5 로드샵 1호점 코엑스 점 OPEN
2001. 8. 코엑스 점 매출 2억 돌파
2001. 9 강남점, 명동점, 신촌점, 종로점,
이대점 OPEN
2001.12 50억 매출
2002. 9 건대점, 광복점, 은행점 OPEN
2002.12 150억 매출
2003. 3월 현재 동성로점 외 3개 매장
OPEN
2003.12 300억 예상
기업소개
이랜드는 1987년 자본금 5000만원
으로 ㈜헌트로 출발한 캐주얼
의류업체
이랜드 계열사로는 총 8계열사가
있으며 계열사별로 총 브랜드 수는
32개
경영전략
지식경영
-조직구성원의 지식공유를 통한
시너지의 극대화
브랜드 가치 경영
-개별브랜드의 가치 극대화 전략
대표적 의류브랜드
스포츠 용품 시장에 떠오르는 새강자 - 푸마
국내 캐릭터 브랜드 산업의 선도주자- 티니 위니
외국형 실속 저가 의류 상품 브랜드- WHO.A.U
Strengths
국내 최초 캐릭터 의류 브랜드
단골 매니아 그룹 존재
경쟁사(빈폴,폴로)보다 저렴한 가격
국내 의류 생산의 고유 기술 보유
Bear 캐릭터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충성도 높음
여름상품에 강함(특히 티셔츠, 남방 인기)
Weaknesses
브랜드 인지도 적음(특히 30~70세 남성)
단골 고객관리 프로그램 부재
국산품이라는 것 외의 차별화 소구점 부족
물류 인프라 취약
광고 부족
백화점에 무진입
겨울 상품 매출 부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