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 하나투어 여행사 의 전략과 운영방법, 마케팅,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본 론
- 하나투어란?
- 하나투어의 CEO에 대하여
- 하나투어 사업소개
- 하나투어의 중요 전략
- 그 밖의 주요 전략
- 하나투어의 특징
- 하나투어의 장점
■ 결 론
- 본문내용
-
□ 서 론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여행 및 관광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 분야에서 돋보이는 하나투어 여행사를 알아보았다. 이 회사는 우리 나라 최고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ꡐ아메리칸 익스프레스ꡑ 등의 해외 여행업체와 경쟁 할 수 있는 ꡐ하나투어ꡑ의 전략과 운영방법, 마케팅, 성공요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한국외대 스페인어과 출신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IT기획본부의 IT기획팀에서 근무하는 97학번 진성호 찾아가 인터뷰 및 실증 조사를 해보았다.
□ 본 론
1.하나투어란?
ꡐ하나투어ꡑ는 모든 여행의 문은 ꡐ하나ꡑ로 통한다는 것을 내세워 친근하고 편안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주)하나투어는 홀 세일 여행업체로서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 가지 여행 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여행 종합 브랜드이다. 98년이래 내국인 해외 실적 1위 자리를 고수하며 Off-line 여행 시장을 주도해 오고 있는 하나투어는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 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 역할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