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주요 기업별 교육훈련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여성정책][여성정책기구개편]여성정책의 현황, 여성정책과 여성정책기구개편, 여성정책과 여성정책관련입법, 여성정책과 여성복지, 여성정책과 여권론, 여성정책과 지방정부, 여성정책의 과제, 여성정책의 개선방향
- [기업지식][기업지식경영][기업지식창조][기업지식이전][기업지식재산권][기업지식정보공유][기업신지식인]기업지식경영, 기업지식창조, 기업지식이전, 기업지식재산권, 기업지식정보공유, 기업신지식인 분석
- [HRM사례] 인적자원관리 사례 모음 레포트 - 채용에서 교육까지 모두
- 미라이공업 조직수정
- 인적자원관리_귀하가 고과자나 피고과자로서 경험한 인사고과의 문제점과 대책에 대하여 논하시오.
- 목차
-
교육훈련의 의의와 목적
삼성전자의 교육훈련
삼성리더쉽 개발센타
삼성글로벌 마케팅 연구소
삼성 첨단기술 연구소
현장교육
현대의 교육훈련
SK주식회사 교육훈련
SK의 다양한 교육제도
유한킴벌리 교육훈련
- 본문내용
-
교육훈련의 의의와 목적
교육훈련이란
-경영관리 활동의 하나, 조직 목적 달성하기 위해 고용한 종업원의 업무처리 능력을 개발하는 활동.
교육훈련의 목적
-인적자원은 조직체의 가장 중요한 자원으로서 이를 개발하고 조직의 생존과 발전을 위하여 조직원을 교육시켜 그들의 발휘능력을 극대화.
삼성리더쉽 개발센타
급변하는 변화를 수용하고 경영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건전한 기업문화
형성을 위한 Change Agent 양성과 회사 내에서 혁신의 전파를 수행
MDC(간부 및 임원 양성과정)지향 조직문화의 한 방향으로 정렬하고,
이를 주도적으로 실행할 Leading Group을 양성함으로써 각 제품군별
Global Leadership을 확보토록 함.
삼성글로벌 마케팅 연구소
전 임직원의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천력을 제고하고 부가가치 창출을 통해
사업을 리드하는 solution 중심의 마케팅 전문인력을 양성에 주력
-고객만족경영과 마케팅 활동 수행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전문성 있는 교육내용 개발
-Case Study, Best Practice Sharing 활용
-우수기업 및 당사의 Case를 개발하고 전파하여 현장 문제에 대한 해결대안을 제시
-새로운 마케팅 기법 및 고객지향 경영활동에 관한 연구활동을 통해 경영활동에 기여
-당사 마케팅 활동에 대한 조사 및 진단 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