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광고론]캔커피 레쓰비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광고선정 이유
─ 광고주 소개
─ 제품소개
─ 시장점유율
─ SWOT분석
─ STP 분석
─ 광고 분석
─ 결론
─ 대안 광고
본문내용
광고주 - 롯데칠성음료(주)

2002년 -음료업계 최초 2년 연속 순매출 1조원 돌파
국내최초 HACCP 적용업소 지정

2003년 -상장사협의회선정 주가대상 수상
제13회 경제정의 기업상 음식료 및
제약업부문 최우수기업상 수상
펩시콜라 2002년 세계 최우수 버틀러상
수상

2004년 - NCSI(국가고객만족도) 음료산업부문 1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게 너무 하는거 아니예요
  • st2***
    (2008.09.16 23:13:15)
회원 추천자료
  • [광고판촉론] 칸타타 광고제작
  • 커피 맛에 대한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제는 ‘커피에 눈뜰 때’라는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커피 음료로서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고 있다.▣ 소비자 분석설문대상 : 20~30대 남녀설문인원 : 120명설문방법 : 직접조사선호하는 커피음료에 대해서 설문했다. 결과는 시장에서의 순위 그대로 레쓰비, 까페라떼, 프린치카페 순으로 나타났다. 아직까지 칸타타를 선택한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롯데칠성의 음료 및 캔커피 시장에서의 경험과 성과를 보았

  • [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커피는 하루 5만개의 판매로 3위로 떠올랐다. 2007년 롯데칠성음료가 NB(New Bottle)캔커피 ‘칸타타’를 선보인 후 동서식품이 ‘T.O.P를 출시해 큰 성공을 거뒀다.2. 본 론1) 자사 분석(동서식품 맥심 TOP)1. 동서식품 소개1968년 5월 서울 남대문로 4가 영화빌딩을 소재지로 우리나라 최초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주)이 탄생했다. 설립자본금 3750만 원은 창업자 서정귀가 대부분 부담하고 윤봉기, 신원희 등이 약간씩 지분을 분담했다. 1968년 6월 외자 130만 5000

  • [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동서식품 맥심 TOP목 차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2. 본 론1) 자사 분석(동서식품 맥심 TOP)2) 경쟁사 분석(롯테 칸타타)3) 광고분석4) 성공요인(전략)3. 결 론1) 결과, 발전방안 2002년 ~ 2004년까지 캔커피 시장 현황동서식품 1986년 ‘맥스웰’ 캔커피로 시장형성롯데칠성음료 1991 ‘레쓰비’ 출시후 2004년도 선두몇몇 회사 캔커피 시장에 합류 하나 미미한 시장점유율1-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 2005년 ~ 2007년까지 컵커피 시장 현황

  • [전략적마케팅] 카페라떼 마케팅전략
  • 전략적 마케팅- 카페라떼 마케팅 전략 -조 명 : 카페라떼조 원 :목 차Ⅰ. 서 론 카페라떼 탄생배경Ⅱ. 본 론 1. 상황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4P의 믹스 4. 판매후 고객관리 5. SWOT 분석6. Positioning MAPⅢ. 결 론제언카페라떼의 탄생 배경 1997년 매일유업은 까페라떼라는 이름으로 캔 커피 시장에 진입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 되고 싶어하는 욕구를 만족시키는 맛을 창출출시 초기부터 제품의 주 타깃을 확실히 설정새로운 이미지광고로 접

  • [마케팅] 한국적 마케팅 사례(롯데칠성음료)
  • 광고분석결 론Contents01. 목차02. 롯데칠성음료 기업 현황1950년 칠성사이다로 시작연간 매출액 규모 1조원 돌파 국내 음료시장의 시장점유율 40% 이상최근 중국시장 확대, 스포츠마케팅 강화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매출 2조원대 진입 목표   1등제품들대한민국 대표음료 칠성사이다고품격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 주스홍차의 꿈 실론티새천년 음료시장 최고의 히트상품 2% 부족할 때열대과일음료 망고캔커피의 최강자 레쓰비/칸타타‘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