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인라인 스케이트 진출 실패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2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EASON of TOPIC’s SELECTION

2. About CORPORATION HISTORY

3. Sort of Inlineskate

4. The Inline Market’s Diagnosis & Analysis

5. SUCCESS CASE’S ROLLERBLADE BLAND STRATEGY BUILDING

6. FAILURE CASE’S NIKE BLAND STRATEGY BUILDING

7. NEXT STEP

본문내용
향후 성공전략

: 안전을 고려한 제품의 내구성 강조

: 자기가 가진 기술을 먼저 지적 재산권을 청구해서
빨리 특허권 확보해결과제: 치열해진 국내외 제품들 사이에서
적극적인 차별화 노력이 필요

: 여러 스폰서나 행사를 이용, 기업과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

: 공간 확대로 인한 전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인라인
이미지를 고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경영전략사례및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 나이키의 영역이 커질 수 있다는 점에서 Manchester United의 용품 업체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의미가 있다. ➁ 제품의 다양화 - 나이키는 스포츠 상품은 물론, 인라인 스케이트, 조깅화 등 레포츠 분야의 상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NIKE GOLF라는 자회사를 설립하여 골프 시장에도 진출했다. (4) Threat① 등산인구의 증가와 아웃도어 시장의 강세2000년대 이후 산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등산인구가 급격하게 늘어났다. 운동이라 하면 단순 구기 종

  • [국제경영론] 나이키 NIKE 유럽 진출 전략
  • 나이키 코리아의 홍보담당자는 2개의 모토가 모두 나이키 직원들에게 진취적이며 도전하는 스포츠 마인드를 심어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이키의 로고는 너무나도 유명하며, 이것은 이제 나이키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그렇다면 로고의 유래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에서 나온 말로,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로고는 이 여신 니케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열정적인 스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나이키(Nike)’ 마케팅전략 분석 및 크리에이티브전략(A+리포트)
  • 나이키의 기업철학인 용기, 결단, 열정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캠페인□ TV 광고 - 마이클 조단의 덩크슛 편: 농구 경기 중 마이클 조단의 덩크슛을 슬라이드 동작으로 느리게 표현. 강한 긴장감과 프로의 세계에 대한 갈망과 여운을 남긴다.- 브라질 축구팀 편 : 월드컵 시즌을 겨냥해서 언제 어디서나 나이키로 즐기 는 스포츠 표현- 조깅 편 :  당신은 무엇에 대해 준비되어 가고 있나요? 라는 마지막 카피. 일상에서의 조깅 때 조차도 나이키의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나이키 성공의 시작이 되었다. 1970년대는 나이키를 차별화 시키는 신발의 혁명이었으며 1979년까지 나이키는 스포츠 용품 전반을 취급하는 가장 인기 있는 회사 중의 하나였다. 그러나 리복이 에어로빅 분야를 공략, 성공하면서 신발 판매량에 있어 나이키를 추월하였는데, 이에 나이키는 특화 된 신발을 포함하여 신발 라인을 다양화하는 등 반격하여 막상 막하의 관계가 당분가 지속되었다. 나이키가 마이클 조던과 계약하면서부터 리복에 대해 결정적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나이키의 기업 모토인 `There is no finish line(결승선은 없다), `Just do it(한번 해봅시다) 문구는 모두 스포츠 정신을 물씬 풍기며 직원 모두에게 진취적이며 도전적인 스포츠 마인드를 심어준다. - 회사 전체의 도전적인 분위기는 실패를 두려워하기보다 오히려 실패와 실수를 장려함으로써 잠재능 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고 대신 한번 한 실수는 다시 하지 않도록 직원들을 격려한다.② 창의력(Creative Idea)- 나이키는 창의력을 강도 높게 강조하는 독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