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와 비젼
2. Market Share
3. 매출성장
4. 국내 매장 현황
5. Value Chain

System Analysis Index
1. ERP 도입
2. ERP 구성

Strategic MIS-CRM Index
1. CRM 구성
2. 홈페이지
3. Call Center
4. 전산과 마케팅

Issue & Improvement Index
1. 매출의 편중
2. SYSTEM 장애양상
3. 문제 분석 및 해결방안
4. 시스템 장애 해결책
본문내용
INTRODUCTION INDEX
소개와 비젼
Market Share
매출성장
국내 매장 현황
Value Chain
DOMINO KOREA
1990 : 도미노피자 코리아
1호점 오픈
1989 : Koarm 회사 설립
1996 : 50호점 오픈
1999 : 100호점 오픈
2001 : 150호점 오픈
2003 : 200호점 오픈

A Market Share
매출성장
국내 매장 현황
Value Chain
System Analysis Index
ERP 도입
ERP 구성
ERP 구성 – 물류/자재 생산관리
ERP 구성 – 영업관리 시스템
ERP 구성 – 매장관리시스템
ERP 구성 – 인사급여 시스템
ERP 구성 – 회계관리 시스템
ERP 구성 – 콜센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 [성공사례] 미스터피자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
  • 국내 외식기업 성공사례 - Mr.Pizza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C O N T E N T SCHAPTER 1 – 서론- 주제선정, 현황, 경영철학, Concept- 기업 연혁, 제품 분석, 경영이념 ValueCHAPTER 2 – 본론 : 시장환경, 경쟁사분석- 경쟁사 비교분석 : 피자헛, 도미노피자- 내부, 외부 환경 분석CHAPTER 3 – 본론 : 마케팅전략 분석- STP - 4P - SWOT - BCG MATRIX- 광고, CF 분석CHAPTER 4 – 결론 / 나아갈 방향- 현재의 문제점 분석- 나아갈 방향 / 전망- 전략 제

  • [품질경영] 서비스 보증 및 서비스회복
  • leid=20117 http://cafe.naver.com/handnail/1511 http://blog.naver.com/ssmgt?Redirect=Log&logNo=38011516 http://cafe.naver.com/sur07.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1http://book.naver.com/bookdb/bookdetail.php?bknu=99010890&menu=cview&encrt=xOv92a1505bTmATYMDg5MCZzZWNzdWJudW09NDY=&query=%BC%AD%BA%F1%BD%BA%20%BA%B8%C1%F5#middletab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목 차Ⅰ. 들어가는 말Ⅱ. 서비스 보증1. 도미노 피자의 30분 배달 보증2. 각 마트의 서비스 보증1)홈에버2)이마트3) 롯데마트Ⅲ. 서비스 회복Ⅳ. 맺음말Ⅴ. 출처

  • 벤처창업과 경영 onthebeachbar
  • 마케팅전략추정손익계산서&상권분석On the beach Bar업체명On the beach대표자명주민등록번호XXXXXX-XXXXXXX연락처종목Bar사업장소재지논현/홍대업태유흥주점종업원수(예정)5人창업(예정)일자2017.05성명연락처주소학력기간학교명전공수학상태경영학과재학중경력근무기간근무처담당업무직위2008~현재This is live cafe(부)매장&홀관리매니저2009~2011큰손뼈다귀(모)매장&홀관리매니저2011~2013도미노피자STAFF교육/매장E

  • [마케팅] 외식 환경과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도미노 피자는 국내피자 배달 시장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지난 1990년 한국에 들어온 도미노 피자는 론칭 초기부터 배달을 전문으로 해왔다. 피자헛이 대형 매장의 레스토랑을 표방했다면 도미노피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피자라는 광고카피를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배달전문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피자 배달시장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를 지키는 도미노 피자의 마케팅 전략은 첫째. 원 넘버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2002년 6월 피자시장의 배달 경쟁이 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