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스타벅스 CEO의 리더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벅스의 역사
스타벅스의 마케팅 측면 분석
스타벅스 CEO의 리더쉽 측면 분석
스타벅스의 동기부여 측면 분석
컨벤션 조직의 시사점
- 본문내용
-
Brief History
1971 제리 볼드윈, 제프시겔, 고든 바우커에의해
시애틀에 스타벅스 “커피 티 앤 스파이스” 오픈.
1987 현재 스타벅스 CEO인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 CORPORATION”으로 설립.
1988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 직장‘의 하나로 꼽힘.
1992 “SBUX”의 이름으로 Nasdaq에 최초 상장.
현재 40여개국 총 9000개의 점포를 운영.
Brief History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 그룹이 라이센스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법인 설립.
1999 7월27일 서울 이대 1호점 개장 이래 최근 오픈한 이태원점에 이르기까지 서울과 부산 등 전국 100개 매장 운영.
2001 미국 스타벅스 커피 본사에서 President award상 수상.
신세대 뿐만 아니라 직장인, 젊은층에게 빠르게 확산되며 새 트렌드를 형성.
강한 로열티 형성
커피브랜드 1위 독보적인 자리 차지.
STARBUCKS의 5P
Product: 맞춤형 커피와 어디서나 동일한 맛의 커피.
Place: 타겟 고객이 있다고 판단되는 곳에 매장을 집중적으로 설치.
Promotion: 초창기에는 예산 부족으로 광고비를 책정하지 못함.
현재는 스타벅스만의 Pomotion방법으로 광고비를 예산을 크게 줄임.
People: 종업원의 서비스가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마인드.
Price: 프리미엄 가격 정책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