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사업계획서] 영국 축제, 테마여행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의 개요
1. 상 호
2. 사업 목적
3. 직원 업무 구성
4. 판매상품

Ⅱ. 사업내용 및 시행방법
1. 사업 내용
2. 주요 준비사항
3. 마케팅 전략

Ⅲ. 사업 추진 조직
1. 조직도 및 소요 인력
2. 소요인원 및 수급계획

Ⅳ. 자금 계획
1. 자금 조달 방침
2. 예상 투자비용
3. 손익 분기점
4. 상환 계획

Ⅴ. 향후 사업 수요 및 수익

Ⅵ. 사업 성공위한 보완점
1. 사업의 확장 방안
2. 예상 어려움

Ⅶ. 결 론
본문내용
Ⅱ. 사업내용 및 시행방법
1. 사업 내용
1) 사업형태
기존의 여행사 상품은 축제만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는 없고, 배낭여행과 같은 형태로 유럽을 돌아다니며 체험하는 형태의 상품을 가지고는 있다. 이에 우리 회사는 사업의 틀을 영국의 축제만을 전문으로 축제를 체험하는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즉 특별한 체험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에게 기존의 여행사에서 제공하던 쇼핑관광을 떠난 나 자신만의 체험여행으로 만드는 것을 도와드리는 것을 사업으로 한다.

2) 사업의 추진계획

(1) 판매전략









◆ 상품 품질 및 독창성과 체험이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한 매출증대

◆ 소비자 만족을 통한 회사 공신력 제고

◆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시켜줌으로 부가가치 증대

◆ 마케팅의 차별화를 통한 상품의 판매

◆ 상품화 전략

1. 제품의 장점 최대로 강조

- 소비자의 욕구에 대한 기대감 충족


2. 경험하고 온 고객의 구전효과를 통한 상품의 판매



(2) 전체적인 전략
취업난과 실업의 위기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그간 수집한 시장조사와 기술, 젊은 패기와 뛰어난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창업을 하겠다. 그렇다고 단지 할게 없어서 이거나 해보자는 식으로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고 할수 있다.
어떤 회사도 단지 회사만 설립하고 성공할수 없다. 그만큼 발전하려는 노력과 무한한 도전정신으로 달려가야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케팅을 바탕으로 꾸준한 상품개발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시켜 줄 때 재고객이 창출되고, 우리 회사는 성장 할 수 있다고 보며 이 같은 정신으로 새로운 형태로 시장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답사보고서] 상수 허브랜드
  • 여행이 즐거운 것은 여행에 대한 설렘이 있기 때문이고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답사 전날 예보에 날씨가 흐리다고 해서 혹시나 비가 오면 어쩌나 하고 잠이 들고 다음날 황급히 일어나는 내 모습에서 어릴 적 소풍갈 때 설레어 하던 내 모습이 생각이 났다. 그리고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교통편은 불편했지만 여정 자체가 즐거움이 될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학기에 막 복학해서 모든 것이 낯선 나에게 더 낯선 사람들과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사업의 종류)ㆍ여행업 : 일반여행업, 국외여행법, 국내여행업ㆍ관광숙박업 : 관광호텔업, 수상관광호텔업, 가족호텔업한국전통호텔업, 휴양콘도미니엄업ㆍ관광객 이용시설업 : 전문휴양업, 종합휴양업, 자동차야영장업, 관광유람선업, 관광공연장업, 외국전용 관광기념품 판매업ㆍ국제회의업, 유원시설업, 관광편의시설업법제 50조(관광지의 지정)ㆍ관광지 개발기본계획 및 권역계획을 기준으로 시․ 도시사가 지정법제 52조 53조(조성 계획

  • [사업계획서] 레포츠 컨설팅
  • 여행커뮤니티를 통해 가장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회원의 지지를 받고 자질을 검증 받은 인원을 대상으로 선별할 것이기 때문에 선발에서부터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고 할 수 있다. 레포츠에 관련된 장소, 장비, 강습 등의 정보를 모을 정보 및 협상 브랜드 매니저의 발굴도 매우 중요하다. 영업부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네티즌의 호응을 끌어갈 웹마스터와 웹디자이너 또한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서버관리자 또한 필요할 것이다. 사업 초기에

  • [사업계획서, 호텔경영] 호텔 사업계획서
  • 여행사에 비치하도록 하거나 기사화되어 신문 및 잡지에 실리도록 한다.- 이는 광고보다도 효과적이며 상업 메시지로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효과적이다. 또한 대중매체의 기사는 암묵적인 권위를 세워주고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이미지 - www.naver.comwww.daum.net 등의 포털사이트 내 검색을 이용 “이미지” “그림” 디렉토리 내 각종 호텔 사이트 (www.shilla.net , http://www.ritzcarltonseoul.com/ , http://www.sheratonwalkerhill.co.kr/)청와대 홈페이지

  • 호텔사업계획서 -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스턴 케이프주(州) 포트 엘리자베스
  • 극대화 한다.○ 상류층 개별편지 :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는 부자들의 심리를 반영하여 상류층의 접근을 높이기 위해 개별편지를 발송한다.○ 개관전 시범/파티/축제 : 호텔회원에 가입한 사람들이나 가입예정 또는 그에 준하는 VVIP 고객 또는 연계 회사 중요인물등을 대상으로 약 6박에 걸쳐 나라별 테마를 체험하는 파티 또는 축제를 마련한다.※ 마케팅 효과를 위한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아 보임(장기적 차원의 성과 기대)- 끝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