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개요
1. 사업 목적
2. 기업 사명
3. 기업 이념
4. 사업 분야
5. 경영 방침
6. 상호 및 Symbol
7. 점포 입지 선정
Ⅱ. 조직 및 인력 계획
1. 조직도
2. 인력수급계획
Ⅲ. 서비스 내용
1.서비스 내용 및 상품 소개
2.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3.Package 상품의 예
Ⅳ. 사업현황 및 추진과정
1. 주요 준비사항
2. 사업의 추진 및 단계별 추진 과정
Ⅴ.시장분석
1. 경쟁자 분석
2. 표적 시장
3. SWOT분석
Ⅵ. 영업전략
1. 진입전략
2. 홍보 전략
3. 판매 전략
Ⅶ .투자규모 및 손익계산서
1. 투자 규모
2. 예상 손익 계산서
3. 손익 분기점
4. 투자 타당성 분석
- 본문내용
-
1.서비스 내용 및 상품 소개
①상품 기획 판매
②일반 여행 알선업
③항공권,호텔,렌터카등의 예약 대행 업무
④사이버 관광업무
⑤여행 부가정보 서비스
⑥기타 부수적인 업무
2.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①초등3~고등학교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
②효도 관광 상품과 동남아 황혼 허니문을 내용으로 하는 여행상품
③일본 온천 여행과 모녀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상품
사업현황 및 추진과정
1. 주요 준비사항
▶어학연수
1) 어학연수를 준비 또는 계획하고 있는 학생 규모와 관심분야에
대한 통계조사
2) 외국 어학연수 기관에 대한 조사-프로그램에 반영
▶효도관광
1) 소득이 보통 이상인 노인층의 밀집도가 높은 지역을 파악
2) 노인층의 관심분야를 조사-관광 상품에 반영(예: 건강 )
영업전략
1. 진입전략
1). 고객이 원하는것이 무엇인가를 파악
2). 탄탄한 홈페이지 구축
3). 고객정보 데이터 베이스화
4). 제품지향적 마케팅
5). 프로모션( 쿠폰, 할인 )
2. 홍보 전략 ( 기본적 신문, 인터넷, 지면광고외)
① 초,중,고생을 위한 전략 : 상류층 흡수전략, 5인이상 수요는 직접방문 설명
백화점 VIP고객을 대상을 DM발송 및 초청 이벤트
쿠폰, 적립 등의 이벤트를 마련
② 노인상품을 위한 전략 : 1000세대 이상의 아파트 중심 주거지에
홍보 포스터를 게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