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사업 목적
2. 기업 사명

3. 기업 이념
4. 사업 분야
5. 경영 방침
6. 상호 및 Symbol
7. 점포 입지 선정
Ⅱ. 조직 및 인력 계획
1. 조직도
2. 인력수급계획
Ⅲ. 서비스 내용
1.서비스 내용 및 상품 소개
2.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3.Package 상품의 예
Ⅳ. 사업현황 및 추진과정
1. 주요 준비사항
2. 사업의 추진 및 단계별 추진 과정
Ⅴ.시장분석
1. 경쟁자 분석
2. 표적 시장
3. SWOT분석
Ⅵ. 영업전략
1. 진입전략
2. 홍보 전략
3. 판매 전략
Ⅶ .투자규모 및 손익계산서
1. 투자 규모
2. 예상 손익 계산서
3. 손익 분기점
4. 투자 타당성 분석
본문내용
1.서비스 내용 및 상품 소개
①상품 기획 판매
②일반 여행 알선업
③항공권,호텔,렌터카등의 예약 대행 업무
④사이버 관광업무
⑤여행 부가정보 서비스
⑥기타 부수적인 업무
2.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①초등3~고등학교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
②효도 관광 상품과 동남아 황혼 허니문을 내용으로 하는 여행상품
③일본 온천 여행과 모녀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상품


사업현황 및 추진과정

1. 주요 준비사항
▶어학연수
1) 어학연수를 준비 또는 계획하고 있는 학생 규모와 관심분야에
대한 통계조사

2) 외국 어학연수 기관에 대한 조사-프로그램에 반영
▶효도관광
1) 소득이 보통 이상인 노인층의 밀집도가 높은 지역을 파악
2) 노인층의 관심분야를 조사-관광 상품에 반영(예: 건강 )


영업전략

1. 진입전략
1). 고객이 원하는것이 무엇인가를 파악
2). 탄탄한 홈페이지 구축
3). 고객정보 데이터 베이스화
4). 제품지향적 마케팅
5). 프로모션( 쿠폰, 할인 )

2. 홍보 전략 ( 기본적 신문, 인터넷, 지면광고외)
① 초,중,고생을 위한 전략 : 상류층 흡수전략, 5인이상 수요는 직접방문 설명
백화점 VIP고객을 대상을 DM발송 및 초청 이벤트
쿠폰, 적립 등의 이벤트를 마련
② 노인상품을 위한 전략 : 1000세대 이상의 아파트 중심 주거지에
홍보 포스터를 게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여행사 창업계획서
  • Ⅰ. 기업체현황1-1. 회사개요‘미소투어’는 2010년 신개념 테마 체험, 체험 관광 등에 초점을 맞추어 창업한 회사다. 각 지역적 특색 및 문화적 특색에 맞춘 테마별 관광, 체험 숙박 등을 제공하며 현 시대에는 보기 힘든 신개념 관광, 체험 등을 구성하여 관광 및 체험에 획기적인 방향을 제시한다. 현재 5개의 지점(서울 남산점, 평창점, 안동점, 보령점, 군산점)을 설립할 계획이다. 회사의 단기적인 비전은 10년 내에 5개의 지점을 더 확장하여 사업영역

  • [사업계획서] 최상류고객을 위한 여행사사업계획서
  • 사업부인터넷을 통한 상품의 정보제공- 인터넷을 통한 회사의 홍보- 여행상품의 자료 제공- 예약과 판매의 전산화Ⅱ. 시장조사와 분석1. 업종현황국내여행업계는 국내여행사 설립의 법적인 용이함으로 현재 수백여개의 여행사가 존재하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여 개의 여행사가 문을 닫고 다시 생기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또한 이들 업체는 모두 비슷비슷한 여행상품으로 차별화되어 있지 않고 있으며 작은 여행사에서도 아웃바운드(outbound tour

  • [관광학과] 여행사 사업계획서00
  • 여행사 사업계획서00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휴식과 새로운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충전하는 기간을 여행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다. 새로운 21세기가 도래하면서 요즘 국내의 기업체 및 공기업에서도 선진국형의 주5일제 근무가 널리 보급되고 있어 소비형태도 단순히 금전소비형에서 여행이나, 레포츠 등을 즐기려는 시간 소비형 소비자들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본 사업은 이런 추

  • [여행사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 여행 컨설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12사업계획서 요약사업기회해마다 증가하는 해외여행자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으로 쇼핑, 예술, 음식, 허니문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함사람들의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의 필요성 증대상품과 서비스개개인에 맞춘 여행 경로 컨설팅 고객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여행사가 그에 따른 정보와 각종 대행 서비스 제공개인 맞

  • [관광학과] 여행업 사업계획서00
  • 여행사업을 운영해 나갈 것을 전제로 앞으로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Ⅱ. 사 업 계 획 서 1. 사업의 주체1) 회사명: O․G 투어(영문명: O․G Tour) - 뜻 : Original Guide Tour2) 설립 년, 월, 일: 2009년 3월 1일3) 대표자 성명: 0004) 자본 총액: 3억 5천만원2. 사업의 취지- 우리나라 및 국외 여러 나라의 오지, 즉 보통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진 않지만, 관광자원이 뛰어나 관광매력과 유인성을 지닌 곳을 사람들에게 소개, 안내 시켜줌과 동시에 그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