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전략적제휴]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물류관리] LA&FedEX(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애슐리와 페덱스) 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Laura Ashley &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애슐리와 페덱스) 전략적제휴
- LA와 FedEx(페덱스)전략적 제휴
- 목차
-
Ⅰ 서론
Ⅱ-1 기업의 소개
1. Laura Ashley
2. FedEx
Ⅱ-2 Laura Ashely의 문제점
Ⅲ-1 제휴를 위한 틀
Ⅲ-2 제휴 유형
Ⅳ 제휴 성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992년 영국에 기반을 둔 Laura Ashley와 수송업계의 리더인 FedEx의 BLS는 로라 애쉴리의 세계적인 배급을 아우르는 BLS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제휴는 향상된 신뢰성, 속도, 원활한 배달을 제공함으로써 LA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변화 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 제휴는 위에서 언급 한 LA의 전략적 이점뿐 아니라 BLS에게도 긍정적 측면을 부여해 주는데, 국제무대에서 그들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와 그들의 기술을 정제하여 미래의 새로운 잠재적 고객 시장을 여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각 기업이 어떤 상황에 있었으며, 왜 서로 전략적 제휴를 하게 되었는지에 대하여 알아본다. 또한 전략적 제휴시 필요한 기본적인 틀에 이 케이스를 적용시켜 보고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에 대하여 생각해 보려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