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로레알코리아의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비오템` 한국시장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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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비오템의 일반적 현황
1.개요
2. 기업 미션과 목표
3. 해외 진출 현황
II. 비오템의 특유 현황
1. 기업목표
2. 현지화 전략
3. 성과
4. 핵심 성공요인
5. 향후 전망
III. 결론 및 제언
참고자료와 문헌

본문내용
1.개요

History & Background

비오템은 맑고 깨끗한 공기와 풍부한 녹색자연으로 유명한 프랑스 피레네 산맥의 심장부에서 태어났다. 1950년대 약사이자 생물학자였던 말리살 여사(Mme. Marissal)는 스파워터의 특별한 혜택을 많은 여성들이 누리도록 하기 위해 젊은 브랜드 비오템을 창시했다. 비오템은 스파워터 표면에 살고 있는 플랑크톤이 피부세포와 동일한 28일의 생명주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메커니즘을 활성화시키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그리고 오늘날에도 대부분 생물학자로 구성되어 있는 비오템 연구진들은 피부와 세포 생명, 리듬을 연구를 통하여 피부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Biotherm Korea

1995년 12월 롯데백화점 부산점을 시작으로 96년, 97년 꾸준한 매장 오픈을 통하여 모두 30여개의 매장에 진출하였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현대백화점 천호점, 미아점, 코엑스점에서는 비오템 스파 스킨케어 룸을 갖추어 비오템의 제품들로 집중적인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비오템 코리아는 한국 여성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한국에서 직접 소비자 조사, 클리니컬 테스트 및 다양한 연구를 통해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 웹사이트>
비오템 코리아 www,biotermkorea.com
화장품 신문 www,hjp.co.kr
슈 우에무라 www,shuuemura-usa.com

<참고 문헌>
효리 핑크로 알아본 비오템의 마케팅 전략, 김효선, em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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