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공사례] 유럽 초저가 항공시장의 리더 Ryan air 라이언에어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저가항공산업 개요

라이언에어 성공전략 분석

국내항공산업 현황

국내 신규 저가 항공사에 대한 제언
본문내용
1.저가항공사 개요


What is low-fare airline?
-기존 항공사들의 고품격,높은가격의 항공 운영관
행을 저렴한 가격과 효율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혁
신 하여 틈새시장을 찾은 Business Model

-현재 항공시장이 발달한 미국과 유럽, 호주에서
높은 성장세에 있음

-아시아 지역에서는 작년부터 타이거에어,에어
아시아 등의 항공사가 작년부터 운항 시작

-올해부터 국내에서도 한성항공,제주에어등
저가항공사 설립

-현재 저가항공사들은 전세계 항공운항 편수
의13%를 점유하고 있으며 항공산업 성장이
활발한 아시아지역에 도입됨으로써 그 비중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


세계항공 시장 추세
-세계항공산업은 SARS와 이라크 전쟁 이후 정상적인 성장세 회복
-중국의 경제발전으로 인한 아시아 시장 급성장세
-2004년 세계항공 시장 7.6%성장
-관광욕구의 증대,기술의 발달로 향후 항공산업 발달예상
불안요인
-유가의 급등(두바이유 50%)
:수요증대로 수년간 유가 고가형성 예상(골드만삭스 예측)
-미국 경제 악화(무역적자와 부채)
:세계 경제 약화로 연결될 수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한마디로 엉망입니다 자료가 너무 없어서 속는심정으로 받긴햇습니다만 군데군데 비어잇는파포 정말 화나고요 자료도 허접하고 구성이 제목과 맞지도 안고요 정확히 라이언에어에 관한게 아니라 저가항공사와 우리나라 항공사에대한 언급까지 아주 오지랍넓군요!! 이거볼려고 6처넌 결제하다니 내가 다 잘못햇소 어흑
  • jus***
    (2008.04.17 15:32: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아놔 이거어떻게읽히는거야
  • xlslti***
    (2007.12.05 01:35:2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화일이 깨졌음
  • 99302***
    (2007.09.08 12:29:40)
회원 추천자료
  •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전략 ; 저가항공사의 성장배경과 성공사례 분석
  • 항공사의 현황과 전망1) 우리나라 초창기 저비용항공사2) 국내 저비용항공사 운영 현황3) 저비용항공사(LCC) 전망5. 저가항공사의 마케팅 전략1) 인력의 최소화 2) 서비스 비용의 최소화3) 공항 이용의 차별화 4) 지상 대기 시간의 최소화5) 기단의 통일화 6) 화물운송배제7) 관리비용의 최소화 8) 판매비용의 절감9) 밀집된 좌석배치 10) 연계운송배제6. 해외 저가항공사의 성공사례1) Southwest Airlines 2) Air Asia 3) Ryan Air1저가항공사란?저가항공사는 기존

  • [경영] 기업의 가격전략
  • 기업의가격전략강 의 명 :마 케 팅 원 론담당교수 :제 출 자 :제 출 일 :2003년 11월 12일Ⅰ. 가격이론 11. 가격이란? 12. 가격의 특성 13. 가격 결정시 염두에 두어야 할 요인 24. 가격 결정 방법 25. 가격 전략의 종류 3Ⅱ. 기업의 가격전략 사례 51. 해외 사례 51. 라이언에어 5(1) 회사 소개 6(2) 라이언에어의 성공요인 6(3) 문제점 9(4) SWOT 분석 10(5) 결론 102. Lexus 11(1) 회사소개 11(2) Lexus의 전략 12(3) 문제점 15(4) 결론 152. 국내 사례(지오다노)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분석)(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➀ 에어아시아(Air Asia)➁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➂ 라이언에어(Ryanair)➃ 제주 항공결 론 에어아시아의 발전방안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

  • [경영학] 무료상품 마케팅
  • 라이언에어는 공짜 항공권을 뿌리는 기행을 하면서도 10%대 중반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보이고 있다. 공짜 항공권 이벤트는 유럽 이외의 지역으로도 확산되고 있다. 동남아의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Air Asia)도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부정기적으로 공짜 항공권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처럼 무료로 상품을 주는 현상은 항공여행 시장만의 일이 아니다. 인터넷에서는 이미 공짜가 넘쳐난다. 2007년 11월 비즈니스 위크 지는 “101개의 베스트 인터넷

  • [항공사경영론] 항공사 수익 창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조사
  • 목 차 Ⅰ. 항공사 수익창출이란? Ⅱ. 항공사 수익창출의 종류 1) 비용 절감 2) 서비스 측면 3) 전략적 제휴 4) 사업다각화 Ⅲ. 항공사 수익창출의 사례 1) 성공사례 - 저가항공사 : 1. 라이언에어 - 대형항공사 : 1. 아시아나 2. 아랍 에미리트 3. 델타 항공 2) 실패사례 1. 유나이티드 항공 2. JAL Ⅳ. 항공사가 수익창출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안 Ⅴ. 출 처 Ⅰ. 항공사 수익창출이란?항공업 특히, 항공사의 비즈니스 특징 중의 하나가 현금 흐름 (Cash Flow)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