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성공사례](주)옥션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 옥션의 선정 이유
Ⅱ. 옥션의 시작과 현재
1. 기업 정보
2. 옥션 사이트 분석…
Ⅲ. 결 론
※.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Ⅰ. (주) 옥션의 선정 이유
▶ 불과 몇 년 전부터 바람이 불기 시작한 인터넷의 열기는 이미 전자상거래라는 새로운 개념을 탄생시키며 수많은 사이트가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 신문과 잡지, 그리고 TV를 통하여 수없이 접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중에서 경매사이트의 선두주자인 ‘옥션’을 조명해보고자 한다.
▶ 옥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인터넷 경매 업체로서 부동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수익창출 능력이 의문시되고 있는데, 이러한 의문에 옥션은 하나의 해답으로 평가 할 수 있다.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변화의 조류가 가히 혁명적이라 불리는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옥션의 성공과 전략은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1. 참고 문헌
▶ 인터넷 쇼핑몰 ( 김진우, 연세대 벤처 동아리 저)
▶ 조동성 교수의 e-비즈니스 e-전략 (조동성 저)
▶ 상장 코스닥 기업분석 (한국신용정보 엮 저)
2. 참고 인터넷 사이트
▶ http://www.auction.co.kr
▶ http://www.nanomedia.co.kr/customer
▶ http://www.asapnet.co.kr/EC/EC
▶ http://finance1.daum.net/
▶ http://www.rankey.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