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티켓링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회사소개
주요연혁 / 활동사항
협력업체 현황
티켓링크 광고 포스터
업체관련 주요 보도자료
사업개요/사업분야
입장권표준전산망사업
티켓팅(예매)사업
문화정보사업
사회공헌활동
각종사업관련 홍보/제휴
실시간 발권 시스템
티켓링크 수익 배분 프로그램
티링도우미
깜짝티켓
VIP회원관련사항
티켓링크의 문제점
경쟁사에 비해 강점 / 약점
티켓링크 향후 개선방안/발전사항
- 본문내용
-
선 정 이 유
선진국에 비해 뒤떨어져 있는 국내 티켓 예매 시스템 여건에 최초로 토탈 온라인 티켓팅 서비스를 도입한 업체로써 전국의 공연장, 영화관, 스포츠, 관광시설 등에 현장 Box office 티켓 판매 인프라를 구축하여 실시간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 티켓 판매대행업체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회 사 명 : (주)티켓링크
사업자등록번호 : 120-81-61542
설 립 일 : 1996년 5월 9일
자 본 금 : 16.85억원
인원현황 : 94명(콜센터 제외)
주 소 : (135-120)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7-1
주 주 사 : 한국정보통신㈜, 한국컴퓨터㈜, 한국전기 통신공사, Omni Ticekt, 한국문화예술진흥원, 중앙일보, 동아일보, 문화일보, ㈜대한매일신보사, ㈜케이디 미디어
티켓링크! 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발매 공식업체 선정.
티켓링크, 맥스무비, 티켓파크 3개 전산망 업체 참가한 가운데 선정
축적된 인프라와 회원DB를 국내 IT와 접목시켜 새로운 효과 기대
티켓링크, 국내 최초 일본 공연 연계 예매 서비스 실시. 일본의 공연 티켓 예매 전문 업체인 엔터테인먼트 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예매 교류 서비스에 나섬. 도쿄, 오사카 등 4개 지역에서 ‘유키 구라모토의 2004 겨울 피아노 위드 스트링’ 공연시작으로 예매 서비스 제공
지난해 12월 티켓마스터UK와 제휴하고 영국 공연 예매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g
- sms0***
(2005.12.19 11:30: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