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키움닷컴의 고속성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국의 증권시장
2. 온라인 증권시장과 특성
3. 키움닷컴의 사례분석
4. 홈페이지와 HTS분석
- 삼성증권과의 비교
5. Summary
본문내용
한국의 증권 시장

주식시장을 통한 자금조달이 중요해짐.

98년 IMF 이후 주식시장의 개방으로
외국인의 역할 증대

한국의 주식시장은 희망적
- 코리아 디스카운트, 펀드시장의 확대


온라인 증권시장의 발전

초고속인터넷망의 빠른 보급, 접근성 → 유비쿼터스 시대

낮은 수수료율로 인한 데이트레이더 젊은층의 참여

개인투자자의 정보획득 용이

오프라인매장X → 고정비, 인건비 절약


고객 중심 경영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응

인터넷을 이용한 빠르고 편한 주식거래

저렴한 수수료

전문가와의 맞춤 서비스 1:1서비스

양질의 투자정보


키움닷컴의 지향점과 당면과제

1.HTS시스템의 안정화의 필요

2.키움닷컴의 편안한 이미지를 이용하여 종합포탈금융사이트로 발돋움하여야 한다.

3.앞으로 커질 펀드시장에 대비하여(퇴직금 펀드 등..) 자산운용서비스의 비중을 높여야 하지 않을까…

4. 전문 인력의 양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바쁘데 자료 대단히 감사합니다.
  • supark***
    (2009.12.10 01:22:12)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하나투어 향후 경영 전략 방향 및 개선책
  • 전략이다. 여행 포털 서비스인 하나투어닷컴 구축도 대리점의 영업 활동을 도왔다. 박사장은 사업 초기부터 IT 투자에 몰두했다. 1997년 업계 최초로 실시간 예약 조회 시스템을 선보였고, 몇 차례 업그레이드했다.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RP)도 구축했다. IT 투자가 경영 효율화를 꾀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때문이다. 관광객에게 하나투어의 관광 품질이 우수하다는 인식을 심어준 비결은 해외 네트워크였다. 다른 여행사가 엄두도 내지 못했던 19

  • [경영전략] 키움증권의 전략 분석
  • 키움의 직원들 중 사장보다 연봉이 높은 직원이 20명에 달한다는 점이 이를 잘 보여준다. 5. 향후 개선 방향현재 증권시장을 둘러싸고 있는 대내외 환경들을 살펴보면, 자본시장통합법의 제정과 증권사의 지급결제 업무 허용 등과 관련된 타 업종과의 이해관계 상충, 증권사의 기업 인수 합병(M&A) 등 대내적인 환경변화와 중국ㆍ인도 등 개발도상국 경제의 고성장 및 선진국 경제의 성장률 둔화, 국제유가 등 주요 경제변수의 불확실성 증대 등 대외적인

  • [서비스경영론] 이동통신 3사의 전략 비교 분석
  • 전략① 비전- 고객사랑 경영을 통한 본원적 경쟁력 확보 - 통화품질 개선- 단말기 경쟁력 확보 - 경쟁력 있는 요금 이미지 강화 - 멤버십 경쟁력 강화 - 고객서비스(CS) 개선- 광고 강화② 목표- 고객세분화를 통해 530만 명의 가입자와 1조 9000억 원의 매출 달성- 2002년 통화품질, 단말기, 요금, 유통채널 등 주요 경쟁기반의 지속적인 재구축 ⇒ 경쟁기반의 재구축이라는 목표 달성, 성장과 도약의 발판 마련- 고객사랑경영(CCVP : Customer Champion Value Prop

  • [경영학] 네이버 NAVER 성공사례 분석
  • 고속 인터넷이 본격적으로 깔리는 시기 미국에 게임 위주로 진출 공략을 세우게 됨으로써 다시 국내, 국외 사업대표로나눔①NHN은 본래 구성원들이 평등한, 수평적인 관계로 시작한 기업. 책임의 경중에 따라 직함을 나눴지만 사실상 수평적인 관계(구성원간의 친밀도도 높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되는 환경이 구성됨)②전략위원회에 의한 집단 토론 구성: 통상 다른 주식회사들도 모두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이사회 외에도 전

  • [미디어경영] SCP 모델을 이용한 엠넷미디어의 수익다각화 분석
  • 전략은 각 분야의 상호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기업의 경영 효율성 증대를 이끌었다.2. 타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사업 영역의 확장2-1. NHN, KTF, LGT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맥스MP3와의 통합 등으로 음악 포털 기업으로 입지를 다진 후 엠넷미디어는 NHN(네이버), KTF, LGT와의 제휴를 연달아 체결했다.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업체와의 제휴는 시장구조 부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온라인 음악 시장의 성장과 그 경쟁 구도가 음원 사이트 간의 것 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