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미샤`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미샤의 탄생 과정
미샤의 STP전략
Marketing Mix - Product, Promotion, place
3P => Price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미샤 성공의 원동력
더 페이스 샵과의 비교
더 페이스 샵과 제3·제4 브랜드 진출
홈페이지 분석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Promotion
고객관계 강화
신제품 제안 받기
신제품 출시전 품평 받기
소비자와 가격결정
커뮤니티 활성화 → 포인트제
2. 블라인드 테스트
유명 수입화장품과 제품력 비교
3. ‘문화공간’으로써의 매장
‘체험 쇼핑몰’
4. 샘플배포, 버스/지하철 와이드 광고,
구전 마케팅, 온라인 광고(배너,
E-mail, 문자메시지), TV광고,
PR(신문, 잡지, 방송), 이벤트
3P => Price
가격 만족도 98.2%
품질만족도 ∝ 가격만족도
화장품 가격의 거품 제거 => 품질 중심
발생한 수익을 고객에게 돌리겠다고 약속 ex)미샤 아이섀도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뷰티넷 이용 유통과정 단축
화장품 내용물 외 포장, 용기 비용 줄임
톱모델 등을 이용한 과도한 광고 자제
매장직원 최소화로 인건비 절감
연구센터 운영에 중점, 생산 상당부분 외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