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wid 위즈위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닷컴기업의 비지니스모델
WIZWID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비즈니스 모델
Macroenvironment µenvironment
성공요인
참고자료
본문내용
닷컴 기업의 개념

닷컴 기업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창업하여 인터넷에 접속한 소비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비지니스를 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인터넷을 의미하는 닷(.)과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컴(com)의 결합

유통서비스(아마존), 금융서비스(E-Trade), 정보/오락 서비스(포털, 인터넷 방송), 커뮤니티 서비스 등.

사업분야 : 전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서비스를 지향

SK 디투디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http://www.wizwid.com

2001년 2월 사업 시작

사장 : 함윤성

회사 : SK 디투디의 탄탄한 수/출입 사업
능력을 바탕으로 사업 시작

매개체 : 국내 물류 수취점
LA 물류센터
해외 온라인 숍

경쟁자: 아직까지 진출 기업이 없는 틈새
시장을 공략해서 시장에 진출 경쟁
사가 없었으나 현재 다수의 경쟁사 진출
참고문헌
위즈위드 사이트 http://www.wizwid.com

성공적 닷컴기업의 경영전략, 심상민 외, 삼성경제연구소
닷컴이 남긴 교훈, 백풍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모델] Wizwid(위즈위드)의 Business Model 분석 및 평가
  • Wizwid Business Model 분석제공가치와 제공 네트워크, 각 주체의 역할목표 고객과 세분시장산업 내 위치선정과 활동배열사업 주도자의 비용구조와 수익모델Ⅲ. Tool에 의한 평가1. Who-What Table2. 완전완비제품개념3. Taxonomy of Value Creation4. Buyer Utility Map5. Four Questions: Creating a new value curve6. Value Curve7. 고객집단 분석8. 이익모형 가정의 변화9. Narrative Test & Number Test10. Davie Teece ModelⅣ. 결론Ⅰ. Wizwid 개요-한국엔 없다! 위즈위드엔

  • [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목 차목 차I. 위즈위드 II. 위즈위드의 경쟁사 소개III. 위즈위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1. 위즈위드의 기업 전략과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2. 경쟁자 프로파일링3. 위즈위드의 4P 와 STP 전략4. 고객 경험의 4단계5. 고객 관계 구축 단계 – 인지,탐색, 몰입,분리6. Product livers by relationship 분석을 통한 위즈위드의 제품 특성 분석7. 가격전략과 구조, 경쟁사 가격인하에 대한 대응법, 고객관계구축 4단계 통한 가격 전략이행 분석8. 위즈위드의 커

  • [비즈니스모델] Wizwid(위즈위드)의 Business Model 분석 및 평가
  • 위즈위드 내 회원간 거래장터, 상품평가단(Innovator 대상으로)Business Model Development & EvaluationValue CurveRelative levelHighLow가격 배송기간 결제용이성 브랜드구색 상품종류 희소성 신뢰도 정보검색(진품여부)(해외브랜드경우)(해외상품쇼핑)WIZWID옥션백화점가격 및 배송 이외의 모든 면에서 Dominance!Business Model Development & Evaluation고객집단분석Chasm현재 해외구매대행서비스 시장의 위치수용자 비율시간의 경과InnovatorEarly AdopterEarlyMajorityLateMajori

  • [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Global Shopping MasterW I Z W I D 목 차회사소개사업모델4P 분석 7C 평가 : 고객 세분화와 커뮤니티를 통한 매출증대 결론(제안)회사소개최고경영자 조영배전 SK디투디 부사장 역임직원들의 주인의식지분 40% 종업원 보유팀장의 재량권 강화변화, 주인의식, 스피드 의 세가지 키워드회 사 소 개1996년 SK 글로벌의 사내벤처 형식 ‘SK쇼핑몰’ 개시2001년 2월 위즈위드 사이트 오픈(www.wizwid.com)2002년 10월 SK디투디와 합병2003년 4월 독립법인 ‘주식회사

  • [인터넷 경영] 위즈위드 WIZWID의 유통 및 CRM 전략 분석
  • WIZWID의 유통 및 CRM 전략 분석ContentsⅠ.Intro 1) WIZWID 회사 소개2) WIZWID 등장 배경3) WIZWID의 종합적 사업모델소개Ⅱ.Company Analysis1) 3가지 사업모델2) 웹 활용전략3) 매출현황4) 독특한 팩터들Ⅲ. Logistics & CRM1) WIZWI의 유통전략(1) Logistics(2) 유통경로2) WIZWID의 CRM(1) 목표(2) WIZWID의 CRM 분석Ⅳ.Problems1) 신뢰의 문제2) 사이즈 문제 3) 반품& 환불4) 불량고객 관리5) 운송지연6) opt-in의 설정 효과 미미Ⅴ. Solutions1) Confidence: A/S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