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CJ mall)의 인터넷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분석
경쟁 업체 분석
성공 전략
결언
본문내용
CJ 홈쇼핑(CJ mall) 소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2015년부터 미국을 앞서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중국에 CJ홈쇼핑이 진출함으로써, ‘2010년 내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회사’가 되겠다는 CJ홈쇼핑의 꿈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CJ 홈쇼핑의 성장 과정

1995. 08 국내 최초 TV홈쇼핑 방송 시작
1997. 10 국내 최대규모 Call Center Open
1997. 11 업계 최초 최저가격보장제 실시
1999. 07 홈쇼핑업계 최초 'ISO 9002‘ 인증
2000. 01 동영상 인터넷 쇼핑몰 i39 재오픈
2000. 03 39쇼핑, 제일제당에 피인수
2000. 06 39쇼핑에서 CJ홈쇼핑으로 사명변경
2001. 08 CJMall 인터넷 쇼핑몰 OPEN
2002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e-catalog> 서비스 시작
2004 국가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경쟁력 1위 인터넷쇼핑몰
2004. 02 청담동에 오프라인 매장 Dear, for Wedding OPEN
2004. 04 상해에 동방CJ 개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현대홈쇼핑(Hmall.com)의 전략과 분석
  • 홈쇼핑의 경영상태(재무제표) 91. 대차대조표 92. 손익계산서 113. 현대 홈쇼핑 실적 131. 매출액 부분 132. TV홈쇼핑 부문 143. 인터넷쇼핑몰인 H몰 144. 홈쇼핑의 소개 141. 홈쇼핑의 정의 142. 홈쇼핑의 사업의 영역 143. 홈쇼핑의 성공요인 154. 홈쇼핑 시장의 규모 172. 현대 홈쇼핑의 분석 181. 현대 홈쇼핑의 SWOT분석 181. 강점(Strength) 182. 약점(Weakness) 193. 기회(Opportunuty) 204. 위협(Threat) 202. 경쟁사의 분석 201. LG 홈쇼핑 202. CJ홈쇼핑 223. LG홈쇼핑과 CJ홈

  • [마케팅 전략론] CJ홈쇼핑 국제 마케팅전략
  • CJ 홈쇼핑의 국제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론 6조목차기업 선정 배경1기업 개요2SWOT 분석34P 분석 4STP 분석5경쟁업체 분석6중국 진출 현황7향후 발전 방안8LOGO기업 선정 배경소매 분야 중 홈쇼핑업계의 급부상대상 기업의 마케팅 분석을 통해 홈쇼핑 업계내의 전략적 시사점 및 향후 발전 방향 제시중국 시장의 성공적 진출동방 CJ국가 고객 만족도 1위 수상기업 ‘CJ 홈쇼핑’CJ Mall 인터넷 쇼핑몰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NCSI) ‘04~’05 2년

  • cj오쇼핑 레포트
  • 홈쇼핑을 TV, 라디오라는 전자매체를 통한 주문방식을 생각하고, 온라인 통신망을 토한 주문 방식은 인터넷 거래, 혹은 인터넷 쇼핑이라 부른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CJ 홈쇼핑의 경우 과거 TV라는 전자적 매체를 통한 주문방식에서, 자사의 인터넷 쇼핑몰 CJ Mall과의 통합된 새로운 기업 CJ오쇼핑으로 고객에게 또 다른 접근을 꾀하고 있다. 이는 표적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유통경영전략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우리는 유통 Mix 를 통해

  • TV홈쇼핑 화장품 마케팅 전략계획안
  • 전략TimingTV홈쇼핑이 방송되는 특정한 시간대를 중심으로 마케팅 역량 집중 Platform기존 홈쇼핑 판매사와 차별화된 플랫폼을 활용한 다각적 마케팅 전개Community플랫폼을 통로로하여 각기 다양한 웹, 모바일의 커뮤니티로 정보 확산Issue판매 시점에 맞는 이벤트 및 이슈개발과 임성민을 활용한 이슈 제공제품컨셉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제품 Identity의 개발과 공격적 마케팅 컨셉 설정 타이밍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코스메디 장점 타사제품 약점

  • [MIS]현대홈쇼핑 경영분석
  • CJ 홈쇼핑>(1) 회사 소개① 국내 최초 TV홈쇼핑 방송 시작(1995)② 업계 최초 방송 스케줄 공개, 미리주문 서비스 시행③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및 인터넷 쇼핑몰 부문 2년 연속 1위④ 국가 고객 만족도(NCSI) TV홈쇼핑 부문 4년 연속 1위⑤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부문에서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1위(2) 내부 및 외부 환경①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기업 비전② CJ,GLS와의 윈윈전략 및 광범위한 제휴③ 중국시장 선두진출 (인도, 말레이시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