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마케팅] 숙명여자대학교의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학 마케팅의 필요성
숙명여자대학교 대학마케팅
대학마케팅 믹스 관리
광고및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대학 마케팅 활동의 성과
결론
- 본문내용
-
환경분석
대학입학인원의 총 수가 앞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측, 정부의 교육정책이 교육의 질 향상과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대학으로 또 자율과 책임을 강조하는 정책방향으로 가고 있음, 외국대학의 구내대학 인수 및 설립, 인터넷을 이용한 가상대학 및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흡수 등의 정보의 중요성, 사회적 대학의 구조조정, 등록금의 동결 및 국고보조금의 감소 등의 이러한 환경요인에 대한 분석결과 미래의 대학간 경쟁 환경은 더욱 치열해 질 것으로 판단
목표 설정
1)전문적인 지식과 인성을 겸비한 세계적인 여성지도자를 양성,
2)교육 연구 사회봉사기능의 충실한 수행과 수월성 제고를 위한 제도
개혁 및 인력확보
3) 교육수용자 중심의 열린교육, 평생교육 체제를 구축
4) 숙명여자대학교의 비교우위를 최대한 활용한 특성화 정책을 추진
5) 고도의 정보화 사회에 대비한 첨단 교육 환경시설을 구축
6) 효과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재정자원확보
교육 프로그램
4대특성화 정책 : 세계화 정보화, 개방화 민족화(표 )
교육 프로그램
학사 교육과정위원회, 교육개혁 추진위원회의 학사 교수 분과의 설립, 교양교육위원회 등의 활동을 통한 교양, 전공과정 편제를 개편하는 학사운영체제의 개선과 교육매체의 제작 활용 및 관리 체제의 구축을 통한 교육매체실의 신설
학부제의 실시
복수 및 다전공제를 도입
세계화 프로그램의 추진
개방화 프로그램의 추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