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두부종가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시장 및 경쟁분석
Ⅱ 소비자 상황
Ⅲ 제품분석(swot추가)
Ⅳ 문제점
Ⅴ 슬로건
Ⅵ 광고기본전략
Ⅶ 크리에이티브 기본전략
Ⅷ 구체적 광고 시안
Ⅸ 통합적 IMC
- 본문내용
-
SWOT 분석
● 김치유통망의 활용
● 포장두부시장의비포화성
● 두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의 변화
● 풀무원의 시장 지배력
● 타 경쟁업체의 두부시장 진입 예상
1. 100% 국산 콩 / 첨단기술
2. 기존 종가집 이미지와 부합
3. 生 두부 -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4. 기존 두부시장에서 볼 수 없던 이미지
마케팅 목표
품격이 높은 두부로 경쟁사와 차별화 시킴
종가집 이미지를 활용하여 소비자 인지도 향상
전국의 주부를 대상으로한 두부종가의 고품격 브랜드 인식
두부종가 인지도를 최초 2개월간 30% 이상 향상시킨다
향후 1년간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두부종가 브랜드 각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